준비, 꼬마 로켓 출발! 아장아장
올리비에 라티크 그림 / 사파리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띵동! 택배가 도착했다는 문자를 받고 문앞에서 포장을 뜯어 확인하니 저희 집 만 세 살 된 딸을 위한 《아장아장 한글- 준비, 꼬마 로켓 출발!》 책이네요.


받자마자 자기 책이라면서 품에 꼭 안고는 책장을 열어 보더니 얼굴에 미소가 한가득 지어집니다.

다른 조작북이나 플랩북과는 달리, 책을 넘기기만 하면 되는 거라 아주 어린 아이들부터 볼 수 있어서 참 좋은 책 같더라고요.

이 책에는 꼬마 로켓부터 꼬마 비행기, 꼬마 배, 꼬마 기차가 등장합니다.

남자아이들은 물론 귀여운 그림 덕에 여자아이들도 무척 좋아할 만한 탈것들이 있답니다.

부드럽게 책장을 한 장 한 장 넘길 때마다 다른 모습이 등장하는 책이라 아이들이 마법의 세계에 빠진 듯한 느낌도 받는 것 같더라고요.

어린 아이들에게 까꿍 놀이를 하듯 다른 그림이 등장할 때마다 좋아하는 아이,

한 번 책을 잡더니 자기 책에 대한 애정이 가득 묻어납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다양한 탈것 친구들이 여행을 준비하고 떠나는 그림책!

아이들이 혼자서 잡고 보기 쉽게 작은 사이즈와 둥글게 처리된 모서리. 


쌩! 쌔애앵!

윙! 위이잉!

뿌우!뿌우우!

칙칙폭폭! 칙칙폭폭!


이런 의성어의 반복적 등장으로 아이의 언어 발달에 도움을 주는 책입니다.


아이와 함께 로켓, 비행기, 배, 기차를 타고 우주로, 하늘로, 바다로, 땅으로 여기저기 구석구석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아이는 어떤 탈것으로 어디를 가보고 싶은지 물어보며 대화하는 동안 아이는 어느새 다양한 세계를 만나게 될 거예요.


별도 판매중인 사파리 사운드펜이 있으면 아이가 펜을 콕콕 찍어가며 책 이야기에 빠질 수 있을 《아장아장 한글- 준비, 꼬마 로켓 출발!》 책이랍니다.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읽고 쓴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