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비의 매직하우스 직소 퍼즐 150 : 개비와 냥이들 개비의 매직하우스 직소 퍼즐 150
꿈꾸는달팽이 편집부 지음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인기 사운드북과 그림책들을 만드는 '꿈꾸는달팽이'! 어린 자녀를 두신 분들은 모르시는 분이 없을 거라고 생각해요.

저도 꿈꾸는달팽이 제품을 아기 때부터 사줘서 너무나도 익숙한 출판 브랜드지요.


이번에 개비의 매직하우스 직소 퍼즐 150 피스가 나왔다고 해서 아이와 함께 맞춰보았습니다.

<<개비의 매직하우스 직소 퍼즐>> 시리즈는 '매직하우스', '개비와 냥이들', '크리스마스'. 이렇게 3개가 나와있더라고요.


그 중에서 저랑 막내는 오늘 '개비와 냥이들' 퍼즐을 맞춰보았습니다.


직소 퍼즐(jigsaw puzzle)은 그림이 그려져 있는 여러 개의 퍼즐 조각을 맞물리는 홈대로 끼워 맞춰서 완성하는 퍼즐이에요. 그냥 퍼즐이라고 해도 우리는 다 아는데, 사실 영어로는 직소(jigsaw) 자체가 그림이 인쇄되어 끼워 맞추는 퍼즐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지요.


저희 아이는 고양이를 무척 좋아합니다. 그래서 한 마리 키우고 싶다고 말하지만.... 엄마인 제가 도저히 키울 엄두가 나지 않아서 길냥이들에게 사료만 나눠주는 정도예요.

고양이를 좋아하는 아이가 맞추는 퍼즐을 한번 살펴보실까요?

귀여운 고양이들이 사는 신비한 매직하우스!

<개비의 매직하우스>는 2021년 1월 넷플릭스에서 런칭해서 많은 아이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NBC유니버설의 애니메이션 시리즈예요.


<<개비의 매직하우스 직소 퍼즐150 개비와 냥이들>>은 개비, 개비의 단짝 친구 판다냥, 욕실에 사는 과학자 인어냥, 침실에서 지내는 베개냥, 부엌에 사는 케이키, 자동차 모양을 하고 있는 칼리타, 정원의 요정냥, 뮤직룸에 사는 DJ 캣닙, 작업실의 아기 상자, 엄마 상자 그리고 반짝이는 것은 모두 자기 것이라고 하는 나보냥을 퍼즐로 만날 수 있어요.


퍼즐 놀이를 하면 뇌 발달에도 좋은 거 다 알고 계시죠?

그리고 제 생각에는 퍼즐을 맞추는 건 인내심과 끈기를 요하는 것 같더라고요.

중간중간 포기하고 싶다가도 완성해야겠다는 오기도 생기거든요.


여러 분들도 알고 계시겠지만 퍼즐을 쉽게 맞추는 방법은 바로 다음과 같습니다.


1. 퍼즐 조각을 색깔별로 나눠서 모으기

2. 가장 자리부터 먼저 맞추기


퍼즐 맞추기 어려우신 분들은 

꿈꾸는달팽이 공식몰(ggumdalmall.com) 게시판(BOARD)에서 도안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짜잔~~~!!


완성했습니다...


다 맞췄는데, 아이가 발로 망가뜨려놓았네요. 다시 도~~~전!!!


*이 글은 책세상맘수다카페를 통해 출판사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아이와 함께 해본 후 솔직하게 쓴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