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완성 기초학력 진단평가 + 5학년 총정리 예비 6학년 (8절) (2024년용) - 매년 3월 시행 예정 14일 완성 기초학력 진단평가 (2024년)
지학사 초등교육연구실 지음 / 지학사(참고서) / 202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제 한 달 정도만 있으면 큰녀석이 6학년이 됩니다.


학년이 바뀌면 제일 먼저 보는 시험! 

바로바로~~~ 기초학력 진단평가!!!!


아주 쉽고 상식적인 선에서 나오는 시험이지만, 

그래도 엄마로서 아이의 첫시험 결과는 선생님과 같은 반 친구들에게도 첫인상으로 남을 수 있기 때문에 신경을 안 쓸래야 안 쓸 수가 없지요.

그래서 이번에 지학사에서 신간으로 나온 14일 완성 기초학력진단평가 문제집 서포터즈를 지원하게 돼서 문제집을 풀게 시켰네요~.


학습계획표대로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깔끔하게 일자별, 과목별로 표시해두었네요.



이 책은 모의고사 식의 문제만 있는 게 아니라 문제를 풀기 전에 깔끔하게 각 단원을 묶어서 핵심 정리를 제시해주고 있어요.

그동안 잊어버렸던-특히 1학기 내용?-것들의 개념을 다시 정리할 수 있도록 도와줘서 정말 좋네요.

게다가 중요한 단어나 기억해야 할 것에는 하이라이트가 되어 있어서 눈에 잘 띄죠?


제일 먼저 국어가 나와서 국어를 풀게 했더니... 역시나 대충 감으로 푸는 아들 녀석....ㅠ.ㅠ

제발 좀 밑줄 좀 그어가며, 요령 피우지 말고 풀라니까... 그래도 문제를 꼼꼼히 안 읽네요...



그래서 결국, 

수학부터 풀자고 했어요.


모의평가와 실전문제도 있으니 열심히 하다 보면,

이번 6학년 첫시험은 지학사 14일완성 기초학력 진단평가 교재로 만점 받을 수 있겠죠?


문제집과 함께 자신감 시리즈 폴더파일은 선물로 받았습니다~~~^^ 


지학사와 함께 자신감 UP!!!

**출판사로부터 교재를 제공 받아 직접 풀어본 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