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 전 파닉스 떼기 우리 아이 영어 기초 완성 프로젝트
황인영 지음 / 다락원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022년 3월이면 초등학교 1학년이 되는 유치원생 둘째.

해외에서 태어나서 그런지 발음은 아주 훌륭하다~.

이제 본격적인 알파벳과 파닉스를 시작해야겠다고 생각하고...

다락원에서 나온 입학 전 파닉스 떼기를 펼쳐보았다~.



목차를 보니

Part 1 알파벳 소리

Part2 단모음

Part3 장모음 1

Part4 장모음2

Part5 이중자음

으로 구성 되어 있었다.

홈스쿨링용 교재로 적절하다고 생각한 이유는

바로바로

QR 코드 찍으면 나오는 MP3

발음에 자신이 없는 엄마들도 요 mp3 음원만 있으면 걱정 뚝!!!

또한 신나는 리듬에 맞춘 챈트를 따라하면서 소리를 익히고 반복적으로 학습할 수 있어서 최고!!!



각 알파벳 별로 2 단어씩 익히고 문장도 읽을 수 있어서 아이에게 큰 부담 없이 진행할 수 있었다.

7살짜리가 공부를 하는데, 3살짜리 막내가 참견하며 언니 책에 큰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다.

아무래도 3살짜리도 함께 시켜봐야겠다는 욕심이 생겼다.

특별 부록으로

파닉스 플래시 카드

파닉스 단어 쓰기 노트까지

다락원 누리집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니 완전 굿!!

www.darakwon.co.kr

**이 글은 출판사에서 교재를 무상으로 제공받아 직접 이용 후 작성한 것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