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하루 도형 5단계 - 혼자 공부하는 4주 완성 도형서, 5학년 수준 똑똑한 하루 도형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똑똑한하루도형 #초등도형 #초등수학문제집 #천재교육

수학의 기본인 연산도 중요하지만,
나는 아이가 도형을 더욱 잘하길 바라는 마음이 컸다.
내가 워낙 공간 감각이 없는 데다가 어릴 때 내가 제일 약했던 분야라 그런지 아이에겐 골고루 다 잘하길 바라는 마음과 특히 남자아이라 도형엔 탁월한 실력을 갖추었음 하는 바람이 컸다.
그래서 알게 된 천재교육의 똑똑한 하루 도형♡
도입은 역시 아이들에게 친숙한 만화로~
차근차근 샘플 풀이를 보며 학교에서 아직 배우지 않은 것도 척척 풀어간다.

요즘 NCS 직무능력 검사 문제를 풀며 경단녀랑 이별하려는 엄마에게도 은근히 도움이 되는 것 같은 느낌? ㅋㅋ

아이가 즐겁게, 집중해서 푸는 모습은 정말 감동이다.

근데... 아뿔싸
답안에 해설이 없는 문제도 있어서 좀 아쉬움이 남았다.

이 글은 천재교육을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