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터 연산 6-B : 초6 수준 - 초등 연산의 빅데이터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6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여름방학 끝나고 개학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3주라는 시간이 슝-!! 지나가버렸어요

 


와.. 이러다가 진짜 금방 찬바람 불고 겨울이 오고..

겨울방학하고.. 6학년이니 바로 졸업하겠네요 ^^;;

시간이 너무 빨리 가요.. 시간을 붙들어 매놓고 싶네요 증말..

 


아들한테 마지막 2학기 학교생활은 잘 하고 있느냐고 물어보니

수학 시간에 짝꿍 공부를 봐주고 있다는 얘기합니다

 


뭐 네가?? 헐.. 엄마는 믿을 수가 없다.. ㅎㅎㅎ

 


그래도 만두군은 나름 여름방학에 수학 예습 열심히 한 덕택에

6학년 2학기 1단원 '분수의 나눗셈' 에서 어려움이 없는데

짝꿍인 친구가 분수의 나눗셈 개념도 많이 어려워하고

계산 실수도 많이 해서 자기가 많이 도와준다고 하네요

 


와.. 엄마가 참을 인자 오조 오억 번 써가며 공부 가르친 보람이 있네요 ㅋ

힘들어도 꾸준히 연산 학습 매일 한 효과가 보이니 넘 기뻐요 :)


#초등6학년수학연산문제집 #빅터연산 #선행학습

#연산문제집 #연산학습 #연산문제집추천

 


만두군 짝꿍처럼 특히나 계산 실수를 많이 하는 아이들은

연산 학습을 매일 꾸준히 습관처럼 해주는 것이 중요해요

 


연산 학습이 습관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조금이라도 재밌고, 지루하지 않게 학습할 수 있는 교재가 좋지요

 


★ 쉬운 연산 원리 ★
★ 연산은 습관, 습관의 시작은 재미 ★

★ 교과 연계 ★

★ 충분한 학습량 ★

 


초등 연산 문제집 <빅터 연산> 으로 충분한 이유입니다 ㅎㅎ


<빅터 연산> 의 장점을 구체적으로 꼽아 본다면..


아이들 취향 저격하는 학습만화로 개념 설명이 이루어지니 재밌고,

매일 한 장!! 부담 없이 문제를 풀면서 학습 습관 들이기 좋고,

교과과정 연계가 되어 교과 예습, 복습이 가능하죠

QR코드로 연산 게임도 하고, 지루할 틈을 안 주는 교재입니다

 


지금은 만두군이 꾸준히 연산 학습 잘 하고 있는 건

누가 뭐래도 <빅터 연산> 의 힘이 큽니다 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