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하루 독해 3단계 3B : 2~3학년 - 기초 학습능력 강화 프로그램 똑똑한 하루 독해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19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천재교육에서 초등 독해서가 출간되었어요

그 이름도 찬란하다! 똑똑한 하루 독해!!



 


<똑똑한 하루 독해>


작년부터 초등 독해서 출간이 러시를 이루고 있는데..

천재교육에선 조금 늦게 나온 편이죠


늦게 나온 만큼 기존 초등 독해서들의 단점을 캐치해

<똑똑한 하루 독해> 라는 더 완성도 높은 교재가 나왔네요


많은 학부모들과 선생님들의

꼼꼼한 검토를 거쳐 나온 <똑똑한 하루 독해>


저도 <똑똑한 하루 독해> 교재 개발 진행에 참여해서

<똑똑한 하루 독해> 출간 소식이 더 반가워요 ^^*



 

★☆ <똑똑한 하루 독해> 의 장점 ★☆


쉽다!! 어휘력 강화로 쉬운 독해 시작

재미있다!! 다양한 소재로 재미있는 독해 공부

똑똑하다!! 생활 속 독해와 창의, 융합 독해 게임까지





핵심 개념 전달은 쉽고 간단하게!!!

독해에 거부감을 줄여줍니다




여러 영역의 다양한 글을 접하며

독서에 대한 흥미를 UP!! UP!!!


사진에 QR코드가 살짝 보이네요 ㅋ

QR코드를 찍어서 지문에 나오는 '아씨방 일곱 동무'

전체 이야기 듣기를 할 수 있어요




생활 맞춤 문제들이라 재밌어!!

똑똑한 독해 게임으로 사고력도 넓힐 수 있어요


이 모든 것이 하루 10분이면 충분해!!


매일매일 꾸준히 독해력을 키울 수 있는

초등 독해서 <똑똑한 하루 독해>


얼른 고학년 교재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