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4층 나무 집 456 Book 클럽
앤디 그리피스 지음, 테리 덴톤 그림 / 시공주니어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짜릿해! 늘 새로워!! 나무집은 최고야!!

104층 나무집 출간!! 사은품도 굿!!

 

 

 

오랫동안 기다리던 <104층 나무집> 이

드디어.. 드디어.. 출간되었어요.. ㅠ_ㅜ

 

대체 104층은 언제 나오냐고 아들한테 하도 시달려서 그런가 ㅋ

<104층 나무집> 출간 소식과 예약 판매 알림에

아들보다 제가 더 만세를 외쳤다는 후문이.. ㅋ 

 

13층, 26층, 39층, 52층, 65층, 78층, 91층..

그리고 마침내 드디어 100층 돌파!!

와우!!! 104층 나무 집!!

 

나무 집 펀북, 나무 집 시리즈 전부 다 모아놓으니 뿌듯합니다

보고 싶을 때마다 꺼내볼 수 있는.. 우리 집 자랑거리죠 ㅎㅎ

 

(그거 아세요? 13층씩 커지는 나무집 시리즈 덕분에

애가 13의 배수는 기가 막히게 외웁니다 ㅋㅋ 물론 저도요 ㅋ)

 

 

 

 

온라인 서점에서 받는 메일에서도

<104층 나무 집> 의 인기를 확인할 수 있었어요 ㅋ

 

나오자마자 판매 순위 1위 하는 걸 보고

나 말고도 시달리는 엄빠들 많았구나.. ㅋ

왠지 모를 동지애가 느껴지는.. 다들 그러셨을 거 같아요 ㅋㅋ

 

 

 

지치지 않는 앤디와 테리의 말장난!!

104층 나무집에도 계속됩니다

 

 '난 어른이니까!!' 이런 말장난 따위 유치하다고

엄근진하게 책을 읽기 시작했지만

나도 모르게 피식~!! 아.. 자존심 상해 ㅎㅎㅎ

 

엄마의 반응을 살피던 아들이 엄마의 웃음소리를 듣고

어느 부분이 재밌어서 웃었냐며 달려옵니다

 

 

 

"그쵸 엄마가 읽어도 재밌죠~~ 저도 진짜 재밌거든요"

 

 

 

말장난 연필 2000™ 이 꼭 필요해!

 

13층을 더 올려서 91층에서 104층 나무 집이 되었어요

신기하고 재밌는 놀거리가 더! 더! 늘어났지요

(새로운 방은 책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근데 나무 집에서 놀기만 하는 건 아니랍니다

나무 집은 함께 책을 만드는 곳이기도 해서

앤디는 글을 쓰고 테리는 그림을 그리느라 바빠요

 

하필 앤디는 끔찍한 치통 때문에 글을 쓸 수가 없어요 
'이' 책을 써서 제때 큰코 사장님에게 원고를 건네야 하는데

그럼 우리에게 말장난 연필 2000™ 이 꼭 필요해!!!

 

앤디와 테리는 과연 말장난 연필 2000™ 을 살 수 있을까?

그리고 과연 오후 4시까지 원고를 완성할 수 있을까요??

 

 

 

길고 긴 겨울방학에 <104층 나무 집> 은 좋은 벗이 되어 주고 있어요

방학에 책이 나와서 맨날 맨날 볼 수 있어 좋기도 하지만

조금 아쉽기도 하답니다~ 아직 도서관에 나오지 않은

<104층 나무 집> 을 학교에 가져가면 인싸가 될 텐데 ㅋㅋ

 

 

 

이번 <104층 나무 집> 은 

말장난 연필 2000™ 을 얻기 위한

앤디와 테리의 고군분투가 이어지는데요

 

책 페이지 하단마다 웃긴 말장난 퀴즈가 넣어져 있어서

진짜 말장난에 충실한 책이 완성이 되었어요  

 

 

 

 

책을 다 읽고 독후 활동으로 코딩 엔트리를 이용하여

'104층 나무 집 게임' 도 만들었어요  

 

말장난 연필 2000™ 을 사려고 하는데 돈이 모자라서

앤디의 이를 뽑아 이빨 요정이 이빨값으로 준 돈을 받아

말장난 연필 2000™ 을 사려고 하거든요

 

책의 스토리를 이용해서 앤디의 이를 뽑아

움직이는 컵에 넣는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

 

 

 

<104층 나무 집> 읽다가 삘이 꽂히면

13층, 26층, 39층, 52층, 65층, 78층, 91층 나무 집

모두 다 꺼내와서 좌르르륵 펼쳐놓고 읽어요 ㅋ

 

읽고 또 읽어도 재밌는 나무 집 시리즈래요

읽다가 전엔 몰랐던 새로운 내용을 발견하기도 해요

 

 

 

짜릿해! 늘 새로워!! 나무집은 최고야!!

 

 

 

 

 

온라인 서점에서 <104층 나무 집> 예약 판매를 할 때

구입을 하면 '104층 나무 집 퍼즐' 을 사은품으로 줬어요

 

104층 나무 집 퍼즐도 좋은 놀잇감이죠 :)

108피스라서 어렵지 않아요

아이들이 ​꽤 재밌게 할 수 있어요

 

나무 집 퍼즐에 집중한 아들 옆에 앉아서

나무 집의 매력이 뭔지 물어봤어요

 

주인공이 원하는 것은 다 되는 것이 매력적이고,

아이들 취향 저격한 '병맛' 최고랍니다 ㅋ

(초등 고학년이라 이런 단어도 알아요 ^^;;;)

 

그럼 <104층 나무 집> 최고의 병맛은 뭐냐고 물어봤어요

대답이 즉각 나오네요 '끝없이 이어지는 끝없는 계단' 이라고 해요 ㅋ

 

오르고 또 오르면 못 오를 리 없건마는

사람이 제 아니 오르고 계단만 높다 하더라..

'끝없는 계단' 을 보시면 이런 소리 못 하실 겁니다 ㅋ

 

10페이지 아니고요 10장 넘게

위로 위로 위로 위로 위로 위로 위로 위로 위로 위로

오르는 계단을 최고의 병맛으로 꼽았습니다 ㅋ

 

퍼즐에 정신 팔고 있는 틈을 타서 이런 것도 물어봤어요

나무 집 시리즈가 100층도 넘어서 104층인데..

이젠 솔직히 지겹지 않느냐고요 ㅋ

 

그랬더니 만두군 왈.. "재밌으면 안 지겨워요~"

우문현답이 돌아왔습니다 ^^;; 아들~ 엄마가 미안해 ㅋㅋ

 

 

 

 

 

지금은 <104층 나무 집> 출간 이벤트 중입니다

104층 나무 집 구매 시 사은품 증정~!!

 

말장난 연필 + 말장난 북마크 세트선물로 준다네요

104층 나무 집 퍼즐도 좋았지만 이것도 땡기네요 ㅋㅋ

 

 

다음은 117층이라고 예고도 나왔으니

저흰 다음 편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어떤 이야기가 나올지 상상하며 버티고 있을 테니

제발.. 다음 117층 나무 집은 빨리 좀.. 으윽..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