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를 사는 소비자 공감을 파는 마케터 - 남다른 가치를 찾아내는 마케팅 두뇌 만들기 프로젝트
김지헌 지음 / 갈매나무 / 2016년 2월
평점 :
절판


봄을 맞아 요즘 집정리, 안쓰는 물건 정리하느라 인터넷중고장터에 물건 올리는데, 물건 파는 게 참 쉽지 않더군요. 이것도 장사라고 마케팅 요령이 필요하더라구요. ㅋ 요즘엔 프리,플리마켓이 많으니 소비자가 판매자가되고 또 판매자가 소비자가 되는 거 같아요. 그런 면에서 도움될듯.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