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뇌가 직접 말하는 광고.브랜드의 비밀 - 뇌과학의 발전을 통해 발견된 광고.브랜드의 비밀
야마다 리에이 지음, 유진형 옮김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1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일본의 광고 조사 연구 논문을 엮은 책.

광고  조사 중 인쇄광고의 방법론이 과연 적절한가에 대한 논의가 가장 크다.

그리고 현대 뇌과학을 반영한 새로운 조사 방법을 탐구했다.

광고 조사에 관심있는 사람들은 한번쯤 볼만한 책인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