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리고 조금은 서툰 당신에게 - 불안을 행복으로 바꾸는 26가지 마음 레시피
우사미 유리코 지음, 최윤영 옮김 / 큰나무 / 2013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서툴러도 괜찬아요 ~

지금 모습 그대로 언제나 웃을수 있기를!


책뒷표지에 있는글....

저는 이책을 읽기전 저 글귀를 보고 생각을 해보았어요

어쩌면 지금 살고있는 이 세상은 서투름 과 있는그대로를 거부하는

시대가 아닌지를요..


이시대에서 여리다는것은 상처받을 요지가 많다는 것이며

서투른것은 무능력하다고 보는 이 사회의 시선 그것때문에

내 스스로 내자신을 잃어버리고 서투르다는 인식 또 서투르다는건

허점및 약점이 많다는 사회적인 의식때문에

내스스로 페르소나 를 만들어서 내가 아닌 다른 사람 

내 인격에 가면을 쓰고 인위적으로 살아가는게 요즘 세상인거 같고

그로 인해 상처를 받는거같아요


그래서 이책은 그러한 거짓된 내 자신을 속이고 있는 스스로에 대한

힐링 레시피에 대한 글들이 써있어요


목차를 보면 더는 자신을 탓하지 마세요 나 걱정안하기 연습

당신도 사랑받아야만 하는 단한사람


이와 같이 이책은 내 스스로를 사랑하고 잃어버린 내자신을

찾는 이야기들을 해주고 있어요 글자수도 크고 어렵지 않으나

마음에 와닿는 이야기들 마치 선생님이 어린학생에게 하는듯한

글귀로 편안하게 마음에 와닿는 글들이 이책의 묘미인거같아요


나도 이책에 있는 글들처럼 많이서툴지만 애써 아닌척하는 내자신을

벗어버리고 내 본연의 모습으로 행복하게 살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