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 당신을 부자로 만드는가 - 150년간 증명된 거부(巨富)들의 성공 비밀
라이너 지델만 지음, 서정아 옮김 / 갈라북스 / 2013년 9월
평점 :
절판


사람이라면 누구든 부자가 되고싶어한다.


아닌 사람도 있지만 극소수이며 모두들 부자가 되고싶어한다.
왜 부자가 돼고 싶어할까..?
바로 부자라는 것은 돈이 많다는것이기 때문이다 돈이 많다는것은
하고싶은것들 가령 입고 잠잘수있는집 먹을수있는 음식에 제한없이
즐길수있기때문이다

돈으로 할수없는게 있다 라고는 몇명의 사람들이 외치지만
사실 돈으로 할수있는게 없는것보다 많은 세상에 살고있는 우리
우리는 그래서 부자가 되고싶었나 보다

이책은 우리들 바로 부자가 되고싶어하는 사람들에게 
부자들이 왜 부자가 돼었는지 무엇이 다른지 무엇을 우리가
닮아야 하는지 알려주는 책이다

이책은 150년 역사에서 50여 명의 가장 성공한 사람들의 자서전이나
전기를 체계적으로 분석한 끝에 썻다고 저자는 말하고 있다.
그리고 그런것들을 느낀것들을 역은것이 이책이다

그리고 읽어내려갔다

부자들은 확실히 나와는 지금의 나와는 매우 틀리다는것을 이책을 읽으며 
느꼇다.....

부자들은 항상 문제를 받아들인다고 한다... 나는 그랬는가?
부자들은 열정 과 함께 타오르지만 중요할때에 그걸접어둔다 한다..나는?
부자들은 참신한 생각과 달리 체력도 유지한다고 한다..나는?

이러한 생각들을 하며 나는 이책을 읽어나갔다
누군가를 닮고 싶어하거나
무엇을 하고 싶으면 그 모티브를 잡게 된다
혹은 롤모델을 잡거나

나또한 부자가 되고싶어하여 여러가지 책을 읽어보았다
이책은 부자가 되고싶어하는 사람들이 가져야할
마음가짐들을 엮은 책으로 무엇보다 내 자신의 실행력이
제일 중요할거같다 라는 것을 생각하게 되었다.
어렵겠지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