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동물 종이접기
이시바시 나오코 지음, 이하나 옮김 / 미디어창비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hangbi_insta

《귀여운 동물 종이접기》

스토리텔링 종이접기 그림책을 받았다

아이와 함께 즐기 수 있고 나만의 동심 세계로 떠나는 시간을 가진 수 있었다 

종이접기를 몆십여년 만에 해보니 익숙지 않아 헤매가면 동료들의 도움을 받아 가면 종이접기를 완성할 수 있었다

코로나로 연일 확진자 소식에 불안하지만 홈콕 중인 아이들과 함께 종이접기로 동심의 세계로 어린 시절로 돌아가는 간접 체험도 할 수 있었고 감성에 젖어 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무딘 손놀림이지만 열심히 만들어 보았다 

종이접기는 기차에서 거북이까지 총 59개의 종이접기를 할 수 있고 책과 함께 색종이도 있어 도서를 받자마자 바로 만들 수 있었다 

종이 정기의 기본 방법과 기호로 자세한 설명이 되어있어 초보자도 쉽게 따라 배울 수 있었다 

저자는 일본 지바현에서 살고 있으며 아동 보육학을 공부하고 캐릭터 종이접기의 매력을 느껴 다양한 종이접기 작품들의 다수의 책들을 출간 하였다

아이들의 두뇌발달, 인내력, 창의력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양손으로 접고 만들고 하니 두로 발달에 좋은 것 같아요

숲과 바다로 떠나면 배우는 종이접기 땅에 숲에 바다에 사는 동물들은 어떤 것이 있을까 재미있는 종이접기 세계로 떠나보자 


감사합니다 #changbi_insta 

이 서평은 #창비인스타 무료헙찬
 작성하였습니다 


#changbi_insta #창비 #귀여운동물종이접기 #이시바시나오코 #이하나 #스토리텔링그림책 #종이접기 #사자 #두뇌발달 #색채감각 #인내력 #창의력 #59작품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