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뇌를 바꿔드립니다 - 내 머릿속 방해 요소를 없애주는 브레인 루틴
강은영 지음 / 라온북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bsbrainlab

[당신의 뇌를 바꿔드립니다]

이 책 표지를 보는 순간 아! 새해  계획, 목표 등이 생각났다 우리는 매년 새해가 되면 새해 다짐과 함께 소망도 빌기도 하고 희망찬 하루하루 살아갈것이라고 다짐한다 그러나 하루 이틀이 지나고 나면 흐지부지하게 다시 오래된 습관으로 다시 돌아가고 만다 늘 이상적인 현실 앞에 마냥 시간만 보내는 것 같아 나 자신이 초라하게 느껴질 때도 많았다 

"요람에서 무덤까지"

이 현실에서 알을 깨고 더 넓은 세상으로 나가고 싶은 희망이 생겼다 바로 책 읽기와 글쓰기로 하루를 긍정의 마인드로 즐겁게 살고 싶어졌다 매일 조금씩 하루에 한두 시간씩 책을 읽는 습관을 길들이기 시작하였다 처음에는 이 책을 다 읽도 무슨 내용인지 몰랐다 안 하는  습관을 길들 이르라 시간이 조금 걸려지만 차츰 시간이 늘어가고 꾸준히 해온 덕분에 독서가 인생에서 큰 의미 있는  전환점을 안겨주었다 책을 읽으면서 내 마음의 우울증이 사라졌고 세상을 보는 관점이 바뀌게 되었다 내 인생에서 잘 한일이 있다면 책 읽기와  글쓰기 일것이다

이 책을 읽으면서 나의 뇌의 유형을 제대로 알고 올바른 계획과 목표, 설계하면서 브레인 명상으로 마음의 휴식과 안정을 찾고, 긍정 에너지에 집중하고 일상의 삶에서 브레인 루틴을 통해 꾸준한 실천과 노력으로 하루하루 변화되어가는 기적과도 같은 자신의 모습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았다 

두뇌 유형 검사지가 있어 쉽게 자신이 두뇌 유형이 어디에 속하는지 알 수 있어 좋았다 자신의 두뇌 유형의 장단점과 성공전략, 주의할 점등이 있어 참 인상 깊게 읽었다 자신뿐 아니라 자녀들에게도 적용해서 놀라운 기적 같은 일들을 많이 생기면 좋겠다

브레인 명상과 호흡법을 매일 실천하여 마음에 안정과 뇌에 휴식을 주고 싶어졌다 비움과 미니멀 라이프에 대해서 더 깊이 생각해보고 실천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직장인, 청소년들이 자신의 적절한 뇌 유형을 제대로 알고 브레인 루틴을 통해  끈기와  꾸준한 실천으로  수많은 실패에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무소의 뿔처럼 가라고 당부하고 싶어졌다 더불어 감사일기, 감정 일기를 쓰면서 그때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할 수 있는 사람이 되고 긍정의 마인드로 자기 본연의 모습을 찾고 "내 삶의 주인공은 나 다"라는 것을 잊지 말고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서평단 #신간도서 #추천도서 #강은영#당신의뇌를바꿔드립니다#브레인루틴 #저자사인본 #루틴 #습관 #브레인명상 #감정일기 #감사일기 #긍정 #인생의행복 #사인본증정
#증정이벤트 #책스타그램 #작가스타그램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