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타 전략 - 완벽함에 목매지 말고 ‘페어링’에 집중하라!
임춘성 지음 / 쌤앤파커스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과거는 유형의 시대에서 지금은 무형의 시대로 가고 있다 기업이든 고객이든 세상의 많은 것들을 이러면 좋고 저러면 훌륭하다는 식으로 "일반화 할 수만 있다면 세상은 편안한 할 것이다"
기업과 고객의 가운데 베타가 있고 서로 페어링하고 지속적으로 유지하면서 고객에게 집중 하라고 한다 4차 산업혁명시대 인공지능 등이 우리의 일자를 노리고 있는 지금 현실에서 베타 전략의 의미 하는 바가 끝다 미래의 산업 중심은 고객 중심으로 간야 한다는 임춘성 교수님 말씀에 깊은 공감이 간다 베타를 설명 하시기 위해 수많은 성공적인 사례들과 기업과 나와 너에게 많은 질문들이 미래에 다가올 이 세상에 '혁신' '혁명'을 바라는 것 같아 조금은 걱정이 된다 미래에는 기업과 베타와 고객이서로 상호 유기적으로 역동적인 모습으로 끈임없이 끊김없이 페어링하여 '쾌속, 지속, 중독'으로 편견없이 고객이 최우선이 되는 세상을 꿈꾸어 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