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수량!★1+2세트 5900원 무료배송★지나엘르 프라임팩트+팩트리필2개! - 13호 라이트베이지
한국콜마
평점 :
단종


 테스터 당첨됐는데 일괄적으로 21호 보낸다고 해서 21호로 받아 썼는데, 타사 21호보다 밝은 편입니다. 원래 13호 쓰기 때문에, 생각보다 밝아서 좋았구요. 타사 13호랑 비슷해요. 발색도 좋고, 피지 조절도 해주는지 뽀송한 느낌이 강하네요. 복합성 피부라 U존이 엄청 건조한 편인데, 그리 땡기는 느낌도 없어서 좋았구요.

 일단 쓰고 있던 자이야 팩트보다 발색, 커버력, 지속력도 좋았습니다. 커버력이 꽤 좋던데, 그만큼 무거운 느낌이 덜 한 것도 좋네요. 지속력도 여섯 일곱 시간 정도는 너끈해요. 그런데 그 이상 지나서 수정해야 할 때는 다른 팩트 써야 해요. 수정하려고 발라 보니 잘 먹지 않고, 약간 일어나더라구요.

 향도 좋은 편인데, 보통 팩트가 분 냄새가 진하잖아요. 그런데 이 팩트는 분 냄새라기 보다, 옷 빨았을 때 나는 냄새라고 해야 하나. 전 그냥 냄새 좋다고만 생각했는데, 친구한테 보여 주니까 비트 냄새랑 비슷하다고 그러네요. 그냥 비트 냄새라기 보다는 비트로 옷 빨았을 때 나는 깨끗한 향? 그런 느낌입니다. 아무튼 향은 좋아요.  

 그런데 용기가 생각보다 큰 점은 좀 아쉬웠습니다.  보통 팩트가, 뚜껑을 열면 퍼프가 먼저 있고 그 아래에 내용물이 있는데, 이건 내용물이 위에 있고, 내용물 있는 뚜껑을 하나 더 열어야지 그 밑에 퍼프가 있는 구조에요. 그래서 용기가 큰 것 같네요. 용기가 큰 만큼 퍼프도 큰 건 좋은데, 일반 팩트와 구조가 좀 달라서 퍼프 꺼낼 때마다 귀찮더라구요.

 수정할 때는 다른 연한 팩트를 쓰는 게 좋다는 점이랑 용기 크기나 구조 면에서 아쉽다는 점 빼고는 마음에 듭니다. 일단 색상이 밝고 화사하다는 점, 발색, 커버력, 지속력이 좋다는 점이 참 좋네요. 쓰고 있던 자이야 팩트는 수정용으로 쓰고, 요샌 요걸로 계속 씁니다. 맘에 들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