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아트북 : 랜드마크 2 - 손 끝으로 완성하는 안티 스트레스 북 스티커 아트북 (싸이프레스) 13
싸이프레스 콘텐츠기획팀 지음 / 싸이프레스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도서협찬

트래블에 이어 '랜드마크2'를 만났다. 각 도시마다 랜드마크가 있는데 어느 도시 어떤 랜드마크가 나올지 궁금했다. 표지를 보니 파리는 루브르 박물관이구나! 몇 번 해봤다고 자신감 뿜뿜! 역시 경험이 중요해.

스티커 아트북은 신개념 컬러링북이다. 스트레스 하나 없이 멋진 작품을 만들 수 있다. 스티커를 번호에 맞게 붙이면 되니 초간단! 무엇보다 빠른 시간에 완성되니 그 기쁨은 꽤나 크다.

트래블도 좋았는데 랜드마크도 완전 취향저격! 여행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기분좋게 메워갈 수 있을 듯. 루브르 박물관을 포함 런던 아이, 남산 서울타워, 부르즈 할리파, 금문교, 구세주 그리스도상, 프라하 성, 마리나 베이 샌즈, 콜로세움, 사그리다 파밀리아 성당. 이렇게 10개로 구성되어 있다. 바탕지 뒷면에 해당 랜드마크에 대한 정보가 적혀 있다.

스티커 개수와 크기에 따라 난이도가 조금씩 다른데 쉬운 것부터 차례로 붙여보면 좋을 것 같다. 좋아하는 도시부터 시작해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 손으로 붙여도 되지만 경험상 집게를 이용하면 더 섬세하게 붙일 수 있어 좋다. 절취선이 있어 완성되면 뜯어 벽에 붙일 수도 있다.

처음 만난 랜드마크는 '런던 아이'다. 내 첫 유럽여행 도시이기도 한 런던, 추억이 방울방울. 그곳을 떠올리며 하나둘 붙이다 보니 어느새 완성! 이거 은근 중독성이 있는데~ 50만 부 팔린 이유가 다 있었네.



#싸이프렌즈A #싸이프레스출판사 #싸이프레스 #스티커아트북 #스티커아트북랜드마크 #스티커북 #랜드마크 #컬러링북 #책리뷰 #책소개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서포터즈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