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신자동차 또봇 마음대로 붙이는 스티커북 변신자동차 또봇 에듀 스티커 색칠북 1
영실업 원작 / 서울문화사 / 2013년 6월
평점 :
품절


 

 

또봇을 좋아하는 울둘째 길을 지나가다가도 또봇 스티커나 장난감만

봐도 그 자리를 떠나지 못하고 계속 쳐다보고 있네요
 이번에 마음대로 붙이는 스티커북이 나왔다고 해서 어떤건지 정말 궁금했어요 

 

 

 

 

스티커가 다른 스티커에비해 두꺼워서 붙였다 떼었다하기가 아이들이 떼기도붙이기도 편하네요

 

 

 

저희 둘째가 정말 좋아해서 매일 이걸 하루에도 몇번씩하자고 해서

지금도 계속 하고있는데요 어른인제가 해도 재미있더라구요

 

 

미로찾기인데 스티커를 붙여서 길을 찾아가는거예요

 

 

 

 

또봇내맘대로 붙이는 스티커를 다 좋아하는데 그중에서도 범인을 찾아라하는

부분이 제일 재미있나봐요  다른스티커북은 한두번하고 마는데 이걸 매일 매일 저보고 같이

하자고하는 바람에 식구들 모두 같이 하고 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