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러 봐 굴러 봐 호야랑 놀아요 1
구로이 켄 글.그림, 김숙 옮김 / 북뱅크 / 2011년 4월
평점 :
절판


북뱅크에서 나온 호야랑 놀아요 시리즈 3권중에 1번째
시리즈인데요 굴러봐 굴러봐이네요
영유아때는 아이들에게 신체놀이가 참으로 중요하게 느껴지는데요
이번에 호야시리즈를  만나면서 저희 아이가 더 좋아하네요




호야가 한바퀴 굴러서 갔더니 고양이를 만나고



고양이와 호야가 함께 구르네요



호야가 고양이와 함께 구르니 토끼가 있네요



호야 고양이 토끼 코끼리가 함께 구르네요
그러다가 진흙탕에 빠져서  호야와 친구들 모두진흙투성이가 되는데요
모두 재미있는지 웃는 모습이네요
깨끗이 씻고 놀자고 하면서 호야는 친구들과 헤어지네요



모두모두 굴러봐 데구루루  데구루루 하면서
많은 동물들이 같이 구르네요
온몸을 움직이면서 굴러보는것도 재미있지만  한번씩 구를때마다
누가기다리고 있을지 하는기대감이 생기게 되는것 같아요

저희 아이도 구르기를 좋아해서 데구르르 구르면서
신체놀이를 많이 하는데요
아마 구루면서  호야처럼 무엇이 나를 기다리고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도 있을것 같아요  가끔씩 구루면서 식구들을 한번씩
만나기도 하는것이 아이가  데구루루 구르는 재미가 아닐까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