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당탕탕 아이쿠 3 : 집에 혼자 있을 때, 장난감 안전, 게임 중독 - 어린이 안전 교육 애니메이션북 우당탕탕 아이쿠 3
마로 스튜디오 지음, 김정한 구성 / 애플비 / 2010년 11월
평점 :
품절




 아이쿠는 아이들이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는책인데요
장난감의 안전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  아이도 이책을

몇번 읽어주었더니 그림을 보면서 다트나 비비탄 권총장난감

그리고  화약장난감의 위험성을 이야기로 들어서인지

엄마 이거 위험하지 하고 이야기를 먼저하면서 놀면 안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이들에게 장난감을  입에 넣는 이야기도

제가 이야기하고 혼을 내도 어떤때는 그렇게 하는걸보면서

내심  걱정이 되었었는데 그부분도  이야기로 해주시니 아이가

더 이상 그렇게 하지 않네요

 
뒷부분에는 배웠던 내용을 테스트 하는부분도 있어서

아이들에게 반복적 학습을 하면서 다시 기억하게 해주니

좋은것 같아요

게임중독이나 혼자서 집에 있을때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대해서  아이에게 주의할점이나 대처방법에 대한 이야기도 해주니

아이들에게 자꾸 읽혀주다보면  아이들에게 예방교육도 되고 좋을것 같아요

 
  
  
 

받고 여태까지 누나도 아무도 손도 못대게 하고 아이쿠만 찾는

울 아들이네요 너무 좋은책을 만나게 된거 같아서 기분이 좋고

아이도 저도 행복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