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별 중국어 그림사전 : 기초편
이에스더 지음, 북경 하오넷언어연구소 감수 / 상상의날개 / 2010년 2월
평점 :
품절


테마별 중국어 그림사전이 큰아이가 학교에 가있는동안

왔는데 둘째가 아빠를 보더니 읽어달라고 하네요.

작은 아이 세살인데 제가 속으로 뭘 알까 하는 마음이

들었지만 아빠한테 몇번이고 읽어달라고 하는 모습을 보면서

아이들이 다 좋아할만한 책이라는것을 알게 되었네요.

우선 테마별 중국어 그림사전은

초등학교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추어져서 기획되었다는점.

 단어의 테마별 분류를 해놓아서 아이들의 학습 효과를 높일수 있고

25가지의 세분화된 테마로 중국어 단어를 분류해놓아서  찾아보기 싶게 했어요

그림을 통해서 이해하기 쉽게 해놓았는데요. 우선 단어를 적어놓고  그믿에

발음기호와 단어를 읽을때 어떻게 읽는지에 대해서 나와 있어서

처음으로 중국어를 접해보는  아이들 그리고 부모들도 쉽게 따라해볼수

있다는점이 장점인거 같아요.

그리고 단어 밑에 문장이 나오는데  배우고자 하는 중국어의 뜻을 한국어로

빨간 글씨로 표시를 해놓아서 아이들이 어떤뜻인지에 대해서도 바로 알수 있으니

맘에 들어요.

저도 영어를 비롯한 다른 외국어도 처음에 어떻게 공부를 해야하나 하는 생각때문에

엄두가 나지 않았는데요.  그림도 첨부가 되어있어서 초등학생뿐만 아니라

유치원 아이들도 같이 읽어볼 수 있을거 같아요.

우리 둘째 세살이지만 모르면서도 그림을 보면서 손가락으로 물어보네요

물론 큰아이도  이책을 보면서 열심히 공부를 하려고  하는 모습이 너무 이쁘고

사랑스럽네요... 담에도 기초편이 아니라 다음 단계가 나오면 구입해서 봐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