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머프마을 대소동 만화로 만나는 개구쟁이 스머프 2
페요 원작, 김미선 옮김 / 아이즐북스 / 2010년 7월
평점 :
절판


우리가 자랄때 스머프를 재미있게 보았는데요

이번에  또 다시 만나서 얼마나 반가운지 모르겠네요

가가멜이랑 이지라엘은 여전히 스머프에게 당하게 되는

장면은 언제 봐도 재미있네요.

스머프 마을에 위기가 찾아오는데요. 스머프들이 서로 도와주고

아껴주기보다는  자기가 손해을 볼까봐 걱정을 스머프들때문에

매일 싸워서 파파스머프는 마술을 부려서 스머프와  똑같은마을을

만들어서 스머프들에게 깨달음을 주려고 하지만  반대로  당하게

되는데요.  스머프들은 그일로 인해서 오히려 서로 아껴주게 되는데요

아이들에게 환경오염이 얼마나 무서운지도 알수 있게 해주는것도

여기서 스머프마을 이야기를 하면서 이야기가 하나씩

끝날때마다 문제를 내서 맞추게 되었네요.

그것도 수학에 관련된 문제와 스머프만화가 엉망된것을

이야기를 들으면서 함께 완성하기를 바라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캐릭터에 수학까지 같이 공부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저희 아이역시 스머프를 몇번이나 읽었는지 모를정도로 재미있다고

하네요.. 저도 읽어보니 시간가는줄 모르겠어서 너무 좋은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