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고! 그램툰 let's go! Gramtoon - 접속사 관계사 의문사 문장의 5형식 GRAMTOON is My Best Friend 3
김영훈.김형규 지음 / 한겨레에듀 / 2010년 7월
평점 :
품절


그램툰을 1,2권을 아이가 재미있게 읽었는데

3권이 나오길 기다렸는데 이번에 만났네요.

우리 아이도 영어를 다른 아이들보다 늦게 시작했는데요

다른 아이들은 초등학교에 들어가기전부터 영어학원이라든지

아님 학습지등을 통해서 준비를 하고 있었는데 저희 큰아이같은

경우에는  초등학교 3학년이 되어서 알파벳부터 시작하다보니

 다른아이들보다도 많이 뒤쳐진것을 알게되었어요

그래서 지금도 영어학원을 보내고 있지만 학원에서만 하는걸로 부족한것

같아서 고민을 하던차에 그램툰을 만나게 되었는데요

1권부터 차례대로 순서를 밟아서 올라가면서 읽어보고 있지만  만화로 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거부감을 가지지 않고 재미있게 읽다보니 자연스레 공부가

되는데요. 저도 처음에 영어를 시작할때 단어보다 문장을 읽고 해석을 시작하는

부분이 제일 어렵고 힘들었네요. 거기다가 제가 자랄때만해도 영어학원이 거의

없었고 과외나 참고서를 가지고 공부하는게 다 였는데 우리 아이를 보면서  영어를

만화로 읽으면서 하는게 맘에 드는데 그램툰3권에서는 접속사, 관계사, 의문사,그리고 문장의 5형식으로

나뉘어져서 나오는데요.  우리 아이들에게 영어 문법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종류별로 나누어져 있다는 사실이 맘에 들고 그리고 요점정리와  확인테스트를 통해서

다시한번  공부를 한것을 확인해볼 수 있어서 맘에 들구요.

게임으로 즐기면서 영문법을 스스로  공부하면서 영문법과 학습만화식으로 된

그램툰이 정말 맘에 들어요.우리 아이에게 그램툰이 없었다면

영어공부를 더 어렵고 힘들게 했을지도 모를텐데 그램툰을 만나서 영어공부를 행복하게

하고 있네요...  그램툰을 만난게 우리 아이에게 정말 큰도움이 되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