붙여도 붙여도 알파벳 스티커왕 (사진 스티커 200장) 붙여도 붙여도 스티커왕 8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08년 12월
평점 :
절판




제가 받은것은 붙여도 붙여도 알파벳 스티커왕인데요.좋아하는 스티커가 많으니 아이가 너무좋아하네요.

그리고 제가 알파벳 스티커왕을 아이랑 같이 붙여보앗는데 처음에는 신기한듯보더니

 펼쳐보니 알파벳이 눈에 띄네요.사실 아이가 이제 27개월정도인데 워낙 스티커를 붙이는걸 좋아해서 금방

바닥을 다 보일정도로 신나서 했네요...

알파벳을 정말  아이들이 게임도 하면서 그림안에 있은 알파벳을 찾아보고 그리고

순서대로되어있어서 아이들에게 읽어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오히려 집안에서 놀기보다  

그리고 우리 아이들에게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는 방법은 아마도물놀이나 어디

 놀이공원가는것도 중요하지만 아이에게 수박이나

다른 것으로 신나게 놀아주는걸로 만족하게요.

그림에 스티커를 붙이면서 그 밑에는 간단한 영어단어가 나오고

그 옆에 뜻도 함께 써 있어서 처음으로 영어를 접하는 아이들에게 부담없이 접할 수 있고

그리고 스티커랑 책에 번호가 있어서 스티커를 찾아서 붙이게 해주는것도

아이들이 더 쉽게 혼자서 할 수 있어서 좋으네요.

우리 아이도 스티커를 좋아하는데 이책을 통해서 영어공부도 하고

그리고  맘놓고 스티커를 붙이는 등 아이가 원하는것이 무엇인지 알수 있는 시간이었네요...

기회가 된다면 다른 책들도 사다가 아이랑 해보고 싶어요...

그리고 아이들이 어리다보면 책이나 종이가 입에 들어가서 빨기쉬운데

이책은 그런 걱정은 없어도 될것 같아요.

아이가 손으로 만지더라고 잘찢어지지 않고 모서리도 둥글게 처리해서

다칠 위험도 없어서 너무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