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스게이트 사자성어 1 - 매직다이스를 찾아라 다이스게이트 사자성어
박명운 글.그림 / 마로니에북스 / 201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할아버지는 타타루타 왕국이 멸망하면서 첩첩산중에서

따루를 훈련시키는데 매직소드를 사용하는데요

따루 역시 12년간 영문도 모른채 강도 높은 훈련을

받는데요  할아버지와 따루가 이야기를 하는데 사자성어를

사용하면서 익히게 해주는데요그러면서 나중에 하산을 하게 되는  이야기를

보면서 우리 아이들에게 사자성어란 정말 어렵고  내용도

모르고 그래서 힘들어하네요 사실 우리가 살면서

일상생활이나 뜻하지않은 곳에서  우리가 모르는 사이에

이미 사용되고 있는 사자성어를 알 수 있기를 바라고

늘생활속에서 자기의 의견을 이야기할때도  신경써야겠어요.

우리 아이도 신랑이랑 차를 타고 가면서 뜻도 물어보고  둘이 서로

사자성어를 주고 받으면서  아이에게 자상하게 가르쳐주는 아빠를

우리아이가 알까요. 우리딸이이도 그렇게 하나씩 사자성어를 알아가고

있어서 좋아요. 그런면에서  카드도 들어 있어서 반복도 할 수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아이들에게 좋은책도 만나게 된것같아서 좋았어요.

 아이랑 같이 읽으면서  엄마도 함께 아빠한테도 그러네요

앞으로 이책을 같이 읽으면서 게임도 하고실제로 집에서 생활하면서

사자성어를 더 많이 알수 있게 해주고 싶었는데 이책을 보더니

아이역시 너무 좋아해서 손에서 손에서 내려놓지도 못한네요

그래서 아이랑 저랑 모두 행복한 시간을 가졌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