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t Swap Your Sweater for a Dog (Paperback + CD) Roscoe Riley Rules (Book+CD) 3
캐서린 A. 애플게이트 지음 / Harper Collins / 2010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처음으로 이책을 보면서  지금 우리아이가
영어를 배우고 있지만 이책을 한번 보여주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요.

제가 받은것은  언어세상 Roscoe Riley Rules #3

Don't Swap Your Sweater for a dog 이네요.

사실 이책을 받아보면서 당황스럽긴 했어요.

우리가 자랄때 영어를 처음 접하고 수업을 들었던것이

초등학교도 아닌 중학교 1학년때인데 그것도 알파벳에서

시작해서 Hello 가 처음이었던것 같은데

지금은 아이들이 말을 배우기 시작하면 바로 영어유치원에

엄마들이 보내는 일이 더 많아지고 영어도 어려서 접하는일이

많아지다보니 지금 이책을 보면서 저도 사실 우리 아이들의

수준이 많아 높아진것을 알 수가 있는데요.

 

 

 

구성은 책과 CD는  오디오와 컴퓨터 사용을 겸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아이들이 듣기 편하고 그리고 컴퓨터로도  책의 내용을 알아보도록 워크북도 같이

있네요.

 

 

 

 

이책을 보면서 저도 아이랑 같이 영어 공부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시간이 지나기도 했지만 아이앞에서 공부를 같이 하려고 한다면 너무

부족한 점이 많다는것을 느끼게 해주는데  아이보다 뒤지지 않게

노력해서 부끄럽지 않은 엄마가 되도록 해보려구요.

우리 아이도 들으면서 하니  더 좋고 컴퓨터로도 볼 수있어서 너무 좋다고 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