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천재를 만드는 두뇌 트레이닝 2
가레스 무어 지음, 윤지영 옮김 / 작은책방(해든아침) / 2010년 3월
평점 :
절판


처음 펼쳐든 순간 참으로 어떤 내용이 있을까하고
기대감과 함께 펼처보았거든요.

근데 첫장부터 막막하게 막히네요.

얼마나 제가 그동안 두뇌운동을 안했는지 여실히 나타는것

같아서 천천히 풀어나가기 시작했습니다.

 

두뇌 트레이닌 레벨을 1,2,3단계로 나누어져서 차츰 난이도가

높아지는데요.

혼합퍼즐 연산 이해력& 기억력,형태의 개수 거울 반사, 스피드연산문제

시각적 상상력,공간분할등의 순서로 나와 있어요.

제가 문제를 풀면서 우리 아이에게 수학을 풀때 실수한다고

뭐라고 했던것이 너무 미안하게 생각되었어요.

엄마도 힘들어하면서 아이한테 그런것 같아서요.

아이둘을 낳고 보니 전에는 그래도 기억력하나는 좋다고 했었는데

점점 건망증을 달고 사니 말입니다.

앞으로도 계속 이책을 보면서 두뇌트레이닝을 계속해서

자꾸 잊어버리는 건망증을  물리쳐야겠네요...

 

 



 

 

 그리고 아이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것 같아요.

주의력이 떨어지는 아이에게 계속 반복해서 문제를 풀다보면

다른 생각을 할 시간도 없을뿐더러 집중하게 되니 아이들 학습

능력을 올려주는 좋은 방법들이 많이 나와있구요.

초등학생뿐만 아니라 성인에 이르기까지 고루 볼 수 있는 책이라는

점에서 더욱 마음에 들어요.

무엇보다도 크기가 작다보니 조그마한 핸드백이나 가방등에
휴대하기가 간편해서 언제 어디서나 필요할때 볼 수있다는것도
하나의 장점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