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대왕
김설아 지음 / 작가정신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가 삶을 살아가면 회사나 알바를 하고 있을 것이다. 

나는 책 " 고양이 대왕(소설, 고양이대왕) "을 읽으면서 저자 김설아가 나에게 우물안 개구리로써 삶을 사는게 아닌, 인식을 개선하며 더 넓게 볼 수 있는 그러한 인식을 주어서 나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

책은 총 8가지 주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마지막에는 작품 해설까지 나와 있으니 책 한권을 통해 저자가 우리에게 말해주고 싶은 생각을, 또다른 현실을 알려주는 듯한 기분이 들었다.

그리고 평소에 생각치도 못한 내용들을 글로써, 단편으로써 독자로써 읽게 되니 나는 현실에 대해 좀더 자세히 깨닫고 우리가 어떠한 방향으로 나아가야할지 곰곰히 생각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 때문에 단순히 책 한권을 읽는게 아닌, 우리 현실을 읽는 과정이여서 나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다.

또한, 각각 주제로 총 8가지 이기 때문에 그 속에서 각자만의 독착성, 창의성을 파악하며 다른 곳에서 읽지 못한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나는 책에 점점 빠지면서 책 한권을 단숨에 읽어버릴 수 밖에 없었다. 많은 사람들이 책을 읽음으로써 새로운 시각, 인식을 갖길 바라면서 책을 적극 추천한다.

더나은 우리 미래, 우리 현실을 생각해보며 책을 통해 많은 사람들, 우리 그 자신이 더욱 성장되길 기원하며 나에게 많은 생각과 인식을 준 책 고양이 대왕 

그저 책 한권으로 끝내는 게 아닌 우리의 삶에 큰 변화를 주길 기원하며 책을 읽음에 감사하다. 


"리뷰어스 클럽"을 통해 작가정신에서 무료로 책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