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우정 1
권라드 지음 / 영컴(YOUNG COM)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의 표지에서 강렬한 인상을 받으면서 과연 어떤 내용으로 이루어졌는지 궁금했다.

그리고 책을 한장, 한장 읽으면서 책 " 계약우정 1 " 을 단순히 손에서 책을 멈출 수 없음을 깨달았다.

책의 내용에 빠지면서 나는 단숨에 책 한권을 다 읽어 버리게 만들 정도록 내용은 독창성과 신선함, 그리고 우리가 삶을 살아가면서 가장 중요한 게 무엇인지 깨달을 수 있어 좋았다.

사실 우리가 삶을 살면서 그저 주어진 인생, 다람쥐 쳇바퀴처럼 살지 않았는가 하는 생각이 들었을 정도록 나는 주인공 돈혁의 인생에 궁금증이 생겼다.

과연, 그가 겪었던 인생은 무엇인지, 책을 읽어나가면서 잠시나마 만날 수 있었다.

나는 책을 단숨에 읽어버리면서 뒷 내용이 궁금해졌다.

책은 2018년 부터 다음 웹툰에서 연재를 시작하였으며 계약 우정을 만날 수 있었다.

또한, 현재 계약 우정 1편뿐 아니라 2편까지 출판되어 있기 때문에 뒷 내용이 궁금하다면 바로 구입해서 읽는 다면 책의 내용을 바로 이어갈 수 있음에 적극 추천한다.

나는 학창 시절에 우리가 고민했던 성적, 사랑, 그리고 우정에 대해 잠시나마 그때 그 시절로 되돌아 갈 수 있음에 좋았다. 사실 우리는 대학이라는 제도에 얽메여 생각을 못하거나 그냥 지나친 적이 많았는데, 책을 통해 내가 만약 그 시절로 되돌아간다면 주인공 돈혁이처럼 할 것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나는 책 "계약우정 1 "이 단순한 책이 아님을 깨달았다.

우리의 인생에 삶의 목적을, 인생의 방향을 선사하기 때문에, 다시금 인생을 설계할 수 있음에 나는 책을 읽을 수 있음에 감사하다.





"문화충전 200% 카페"를 통해 영컴에서 무료로 책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