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을 팝니다 - 고졸 말단 영업사원에서 대기업 CEO가 된 장인수 전 오비맥주 부회장의 원칙
장인수 지음 / 행복한북클럽 / 2018년 8월
평점 :
절판




영업과 관련되는 직업이 아닌 나로썬, 책을 통해 어떤 식으로 영업을 하며, 영업에 대해 좀더 알고 싶어서 책을 읽게 되었다. 책 한장, 한장 읽어가면서 업무분야가 다르다고 해서 알지 않아야 하는게 아니라 내가 근무하는 직장에서도 필요함을 책을 통해 알 수 있었다. 

작가 장인수의 인생이 담겨져 있는 책 "진심을 팝니다 "를 읽어보며 치열한 삶을 살아온것을 책을 통해 알 수 있었다. 그의 인생이 담겨져있는 책이여서인지 책을 손뗄 수 없을 정도록 책에 몰입하게 만든다. 

그래서 책 한권을 단숨에 읽어보렸다. 사실 술에 대해 잘 몰랐던 나이기에 술에 대한 이야기, 영업이야기 등 다양한 내용을 접할 수 있어 좋았다. 또한, 저자 장인수의 이야기를 읽어보며 성공할 수 있었던 계기를 책을 통해 파악할 수 있었으며 나또한 어떤 식으로 사람을 대하고 행동을 해야하는지 배울 수 있어 좋았다. 티비나 인터넷에서 글을 통해 배울 수 있던 영업을 책을 통해 읽었던 영업은 사람을 잘 파악하고 사람을 잘 대하며 이해하는 경우에 성공할 수 있음을 깨달을 수 있었다. 여러가지 이야기를 책을 통해 읽으며 내 삶 속 사회생활에서 어떤 식으로 해야 하는지 메모장에 적어두며 그대로 따라하려 한다.

학부시절 심리학을 배웠던 내용들이 책을 통해 상기되면서 우리의 삶 속에 단순히 사람을 대하는 게 아닌 진실있게 되한다면 성공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책 " 진심을 팝니다 " 를 읽어보며 사람을 대하는 방식, 생각 하는 방법 등 내 삶 속에 필요한 지식 뿐 아니라 무엇이든지 잘 할 수 있음을 느낄 수있었다.



" 책과 콩나무 카페" 를 통해 행복한북클럽을 통해 무료로 책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