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는 상품을 비싸게 파는 방법 - 더 효율적이고 더 특별하게 가치를 끌어올리는 기술
나가이 다카히사 지음, 노경아 옮김 / 갤리온 / 2018년 8월
평점 :
절판



사회에서 회사생활을 하는 것은 누구에게나 어렵고 힘들다.
그러나 우리는 여러 부서를 경험해보면서 나만의 길을 찾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한적이 있다. 책 " '나'라는 상품을 비싸게 파는 방법 "을 읽어보며 내 생각이 잘못되지 않음을 깨달을 수 있었다.
또한, 사회생활에서 마케팅 업무를 하지 않았도 "내 자신" 을 마케팅을 해야함을 책을 통해 배우며 깨닫게 되었다. 나는 내 직업에 만족하며 딱히 " 내 자신 "을 마케팅해야 함을 느끼지 못했다.
그러하기에 사회생활에서 실패도 하고 힘든 적도 많은 던 것같았다.
그런데 책을 한장, 한장 읽어나가면서 내 자신을 마케팅을 통해 홍보를 하며 성숙하는 모습을 가질 수 있도록 책에서 배운 지식을 적용해야함을 느끼게 되었다. 꾸준한 노력을 통해 책에서 알려준 내용을 삶에 적용한다면 나의 가치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될것이다.
또한, 책의 제목처럼 나의 몸가치는 더욱 상승할 것이다.
책에서 학부시절 배운 내용을 발견할 수 있어 다시금 상기할 수 있어 좋았다.

" 당신도 마찬가지입니다. 약점을 개선하는 데 아무리 노력을 기울여도 그것을 강점으로 바꿀 수는 없습니다. p60, p61 "

우리는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누군가에게 자기만의 지식이나 조언을 하지 않는 경향이 있다.
나는 책을 통해 나에게 필요한 사회생활 팁이나 나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이야기를 책 안에서 찾았다.
또한, 찾았던 내용을 나의 사회생활에 적용하고 나의 가치를 한층 더 상승할 수 있는 계기를 가질 수 있어 좋았다.
사회생활 속에서 나의 가치를 한층 더 상승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음에 감사한 마음뿐이다.
책 "'나'라는 상품을 비싸게 파는 방법"을 꾸준히 읽으면서 나만의 색깔, 가치를 계속 찾아갈 것이다.
"문화충전 200%카페"를 통해 갤리온에서 무료로 책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