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필연적 부자 - 주얼리 업계 황금손 이재호 회장의 성공철학
이재호 지음 / 쌤앤파커스 / 2018년 7월
평점 :
우리의 삶은 언제나 역경과 고난이 있다.
그렇지만 그 속에서 어떤 방법과 깨달음이 있는지의 차이를 통해 부가 결정된다고 생각된다.
주얼리 업계 황금손 이재호 회장의 성공철학이 무엇인지 책" 필연적 부자" 를 통해 알 수 있었다.
또한, 불광불급 사자성어 처럼 자신이 몸담고 있는 분야에 매진한다며 우리도 이름을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이다.
책" 필연적 부자"를 통해 이재호 회장은 당연, 아니 무조건 회장이 될 수 밖에 없었다.
배움에 대해 아끼지 않고 투자하며 노력하는 그의 모습을 발견하였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이 조그만 힘들거나 고통스러우면 금방 포기한다. 어려움을 이겨낸 뒤 찾아오는 행복과 기쁨을 맛보려고 노력하지 않고, 한 직업에 몸담고 있는 시간을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다.p61"
이 구절을 몇번이나 읽었다. 나 또한, 힘들고 고통스러우면 포기해버리고 주저 앉아버렸다.
그러나 이러한 일들이 반복되면 결실이 없게 된다.
책을 통해 내 삶을 어떻게 계획하며 꾸며야 하며 생각을 가져야 하는지 느낄 수 있었고 깨달을 수 있었다. 그리고 이재호 회장은 어려운 역경이 있을 때 주저 앉는게 아닌, 그에 맞추어 변화하고 노력했다.
그러하기에 똑같은 일들이 와도 막을 수 있었고 행운을 잡을 수 있었다.
나는 책 "필연적 부자"를 읽음으로써 나또한 필연적 부자가 되기 위해 책 속 내용을 읽고 외우려고 한다.
우리의 삶 속에 고난과 역경은 필연이며, 그 속에서 주저 앉지 않고 꾸준히 노력하고 발전한다면
필연적 부자가 되지 않을까?
이재호 회장은 책 안에서 말한다. 힘듦과 고통을 통해 행복이 찾아온다는 것을..
나는 잊지 않으려고 한다.
나에게 고난과 역경이 온 것은 필연적 부자가 되기 위한 걸음 중 한 개일뿐이라는 것을..
"책과 콩나무 카페"를 통해 쌤앤파커스에서 무료로 책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서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