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들지 않는 동화 - 두 번째 이야기
박정현.박혜진 지음 / 새로운제안 / 2005년 12월
평점 :
품절


 

"책 한권 더 줍니다요!" 하는 소리에 산 이 책. 한마디로 "충동구매"해 버렸다. 책을 읽는 내내 나는 "그래도 두 권 줬잖아."하고 마음을 달래야만 했다.  부자연 스러운 전개와, 절대 말이 안되는 억지, 더군다나 팬턴도 비슷비슷한 내용이 즐비했기에 결국은 패러디 집정도로만 보였다.

물론 성공학을 동화로 패러디하여 이야기 해주는 것은 읽기도 편했으며 하고 싶은 말도 좋았다. 자신감을 가져라. 인내를 가져라. 계획적인 삶을 살아라. 분명 마음에 새겨 들어야 할 책이지만, 만약에 나라면 다른 책을 권하고 싶다.

※) 첫번째 이야기가(그러니까 수 갤러휴, 앨런 갤러휴의 작품) 조금은 더 낳았을 듯 싶다. 하지만 첫번째 이야기도 사실, 사과 상자처럼 처음엔 재밌더니 점점 재미없어 지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물론 재미를 위해서 보는 건 아니라지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