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는 애쓰고 싶지 않은 마음
인썸 지음 / 그윽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더는 애쓰고 싶지 않은 마음』


✒️인썸(지은이)

감정은 오르고 글은 내려앉는다. 그렇게 매일을 오르고 내린다. 기억에 기대어, 애쓰지 않게 되기를 바라며. 대표저서 『있다, 잊다, 잇다』 『오늘은 실컷 울어도 괜찮다』 『그대가 보고 싶어, 울었다』 『운명은 너를 데려다줄까』 인스타그램 @DIMINUENDOS


🔖P84. 꽃이 핀자리에 어찌 다른 것이 자랄까. 그꽃이 다시 필테지. 그 꽃은 어데 다시 피었을까.

🔖P120. 추억이요? 그 기억들이 어째서 추억입니까. 슬프고 아픈 것들밖에 없는데요.

🔖P223. 기억하고 사는 사람들만 마음 아픈 것이 인생이다.

🔖그날에 나는 얼마나 슬펐길래 아무것도 기록하지 않았을까요. 아무것도 기록하지 않은 날에 나는 얼마나 슬펐을까요. 글자 한 자, 사진 한장 없는 것이 왜 이렇게 서러울까요. 그날에 나는 도대체 무엇이었길래. 사는 것을 잠시 놓았을까요.

✍🏻누구나 사랑을 하고 이별을 한다. 사랑뒤 이별 , 밀려오는 감정 들과 이별을 극복하는 시기에 나타나는 감정들을 표현하는 SNS 인기작가 인썸님의 누구나 이별한뒤에 행복을 찿을수 있는 짧고 강렬하고 따뜻한 메세지를 전해주는 산문집이다.

📖펴낸곳 ㅣ 그윽

,더는애쓰고싶지않은마음 ,그윽출판사 ,인썸작가 ,에세이추천 ,산문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