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S.T.E.P. - 인생 성공의 한 끗 차이
곽나영 지음 / 메이킹북스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의 S.T.E.P.』
인생 성공의 한 끗 차이



✒️곽나영(지은이)

“성공하려면 그렇게까지 해야 해?” 새벽녘 지인과의 대화이다. ‘그렇게’를 해야만 성공할 수 있다고. 인생사 힘들지 않았다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이 어디 있겠느냐만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돌격한 끝에 결국 앞을 가리던 안개가 걷혔고 몇 년 묵은 듯한 체증이 내려감을 느꼈다. 성공을 갈망하며 이 책을 집어든 당신에게 진심 어린 응원을 보내고 싶다. 현) 마케팅경영학MBA 헷지자산관리 경영컨설팅업 대표 울산광역시 건강지킴이협회 회장 (주)에이원금융판매 GA대리점 지사장 인스타 아이디 @hedge_queen

📚목차
프롤로그

1부 미운 오리, 백조가 되기까지

미운 오리 새끼의 성장통
마당을 나온 미운 오리
미운 오리는 과연 백조였을까?

2부 성공을 위한 인생 공략, S.T.E.P.

첫 번째 STEP - 부정 지옥에서 벗어나기
가까울수록 강한 공격이 온다
능력의 과신은 몰락을 부른다

두 번째 STEP - 망할 가능성이 0%에 근접하도록 만들어라 1

두 번째 STEP - 망할 가능성이 0%에 근접하도록 만들어라 2
경험이야말로 바로 인생 선배
결정이 힘들 땐 마인드맵을 그려 보자
잠깐, 일과 사랑과 전쟁 이야기

세 번째 STEP - 머니 파이프라인을 만들어라 1 (본업에 매진하기)
사업은 이변의 연속
분담의 극대화
단골 고객 만들기
부부 사업의 고충

세 번째 STEP - 머니 파이프라인을 만들어라 2 (N잡러가 뭔데?)
수입의 극대화 - Ⅰ 보험 설계사_독립 지사 대표
수입의 극대화 - Ⅱ 카페 사업
수입의 극대화 - Ⅲ 무인 사업
N잡을 두려워하지 마라

세 번째 STEP - 머니 파이프라인을 만들어라 3 (불로 소득 만들기)
부동산 투자는 신중하게
특별한 저축을 시작할 것
분산 투자와 레버리지 투자

3부 백조, 성공을 향해 날다

한 걸음 더 나아가기

에필로그
특별 부록 감사한 나의 인생 포토스토리


🔖
돈 1,000원 올려봤자 최저 시급에도 미치지 못하는 적은 금액이었지만, 그래도 내 손으로 돈을 벌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는것이 만족 스러웠다. 적은 시급에 연연하지 않는다. 이 작은 카페에서 쌓인 6개월의 경험은나를 성장시켜 줄것이었다.

인생의 첫 딜.
'내가 세운 목표를 성취 했다'는 기쁨.

🔖
그것은 수많은시행착오를 딛고 사업가로서의 인생을 살 수있게 하는 기폭제가되어 주었다.

가능할까.
힘들겠지.
어려울 텐데.
못하겠어.
불가능해.
위와 같은 생각들이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당신을 무기력하게 만드는 가장 큰 장애물이라는 걸 알아야한다.
모든 부정적인 생각들을 끊어 내야만 당신이 원하는일의 첫 시작을 현실로 만들수 있다

🔖
내 인생을 다 걸고서라도 한평생 함께하고픈 내 남자를, 온 힘을 다해 밀어주자.
내가 할수 있는 모든 것을 해보자

🔖
당신을 지킬수 있는것도 당싱의 소중한 사람을 지켜줄 수 있는것도,
결국 모든 것은 사람이 가능케 한다.

기억하자. 사람을 귀히 여길 것.함께할 수 있는 인력들을 소중히 여길 것.

✍🏻
평범하던 사람의 성공한 이야기 , 어떻게 돈을 벌었는지 ,어떤 실패들이 있었는지. 명심하세요. 아무것도 도전하지 않는것이 가장위험한것입니다.특별한 모든것들,경험,시간 사람이 모여 발걸음이 된다는것을.. 나자신을 믿고 도전하실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펴낸곳 ㅣ 메이킹북스

,나의step인생성공의한끗차이 ,나의step ,메이킹북스 ,곽나영 ,일상 ,공유 ,워킹맘 ,육아맘 ,아들맘 ,추천도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