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스쿠니 滅(멸)
서종식 지음 / 메이킹북스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야스쿠니 滅(멸)』



✒️서종식(지은이)

- 충남 논산 가야곡 삼전리의 작은 마을에서 출생 - 레저업계에서 평범한 월급쟁이의 삶을 영위. - 써낸 글 : [달의금(중편)], [세균;휴머져엄(단편)], [1527억(장편)], [야스쿠니;멸(장편)] - 쓰는 글 : [영(靈)] - 쓸 글 : [세탁실사람들]

독립군 1대
가치관의 잉태
움트는 소명
정축왜란
독립군 2대
의거
되찾은 뿌리
독립군 3대
일본의 도발
한민족

감사의 말


🔖
그녀와 같은 수많은 독립 투사들은, 참담한 세상을 맞았다 .
풀리지 않는 분을 또다시 감내하며 살아내야 하는 세상을 !
해방된 조국에서 '조선인 일본 순사''에게 받는 고통으로 가슴을 치며 통곡해도억울함이 풀리지 않는 억장이 무너지는 세상을 !

🔖
남편은 아내에 미안 했다. 아내는 남편에게 미안했다
남편은 아내에게 떳떳했다. 아내는 남편에게 떳떳했다.
남편은 아내가 자랑스러웠다. 아내는 남편이 자랑스러었다.
남편은 아내에게 부족했다. 아내는 남편에게 부족했다.
남편은 아내가 따뜻했다. 아내는 남편이 따뜻했다.
남편은 아내가 사랑스러웠다.아내는 남편이 사랑그러웠다.
남편은 아내가 고마웠다. 아내는 남편이 고마웠다.
두 부부는 한국에서의 마지막 밤을 날이 새도록 안타깝게 서로의 마음을 그렇게 보듬었다.

🔖
한반도에 등불이 다시 타오르기 시작했다.

동방의 등불 -라빈드라나트 타고르

일찍이 아시아의 황금 시기에
빛나던 등불의 하나인 코리아.
그 등불 다시 한번 켜지는 날에
너는 동방의 밝은 빛이 되리라.

In the golden age of Asia
Korea Was one of its lamp bearers.
And the lamp is waiting to be lighted once again
For the illumination of the East.


✍🏻
이글의 내용과 인물, 조직 등은 모두 저자의 상상력을 바탕으로 한 허구임을 미리 밝힙니다.

매년 빠지지 않고 뉴스에 나오는 야스쿠니 신사를 통해 현재의 일제점령기의독립운동가 자손의이야기와 일본과의 관계에 정치, 사회 ,국가간의 이해관계를 저자의 상상력으로 쓴 장편소설이다보니 읽는분들은 허구라는 점과 실제 야스쿠니의 역사를 한번쯤 검색하여 알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펴낸곳 ㅣ 메이킹북스

,야스쿠니滅 ,야스쿠니멸 ,메이킹북스 ,서종식 ,역사 ,장편소설 ,야스쿠니신사 ,한국소설,2000년대_이후_한국소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