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건물 없이 월 2,000만 원 번다
이혜정 지음 / 매일경제신문사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는 건물 없이 월 2,000만 원 번다 』


✒️이혜정(지은이)

7급 공무원을 그만두고 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 경제적 자유를 이뤄가고 있는 30대 사업가이자 작가다. 주식회사 카리스의 최고 직급자며 디지털 노마드로서 시간적 경제적 자유를 누리며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 대학교에서 경영학과 경제학을 전공했고, 캐나다로 유학을 다녀온 뒤 영어교육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초등학교 영어강사로 근무하면서 200만 원 정도의 월급을 받으며 20대를 보냈다. 이렇게 살다가 절대 부자가 될 수 없다는 생각을 가지고 100만 원을 더 벌기 위해 지방직 7급 공무원이 되었지만, 보수적인 시스템과 균일화된 월급 시스템에 한계를 느끼고,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에 눈을 뜨게 되었다. 유튜브 ‘벨라TV’ 채널을 운영하며 사업 노하우를 공유하고 있고,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을 통해 직장생활을 할 때보다 10배 이상의 연봉을 받고 있다. 세상의 편견과 주변의 시선 때문에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을 망설이는 사람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고 싶어 이 책을 쓰게 되었다.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자유로운 삶을 누리며 경제적인 위기를 극복하기를 바란다. 저서로는 《세상에 지지 않을 용기》, 《이러다 정말 죽을 것 같아 책쓰기를 시작했다》 등이 있다.
인스타그램 : newera_top_bella
유튜브 : ‘벨라TV’
블로그 : 벨라의 성공 한스푼

📚목차
PROLOGUE | 나는 죽을 만큼 돈이 벌고 싶었다


📔1장.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가슴 두근거리는 일을 하며 살 수는 없을까?
어떤 인생을 살 것인지 스스로 선택하라
나만의 드림보드를 만들어라
나는 나에게 아낌없이 투자한다
만약 원하는 것이 모두 이루어지는 100일이 주어진다면
나는 매일매일이 주말인 삶을 산다
사람들의 기대 이상으로 살아라

📒2장. 경제적 자유를 위해 퇴사를 결심하다
인생에서 놓치고 있는 가장 중요한 것
내 주변 평균 다섯 명이 나의 미래다
경제적 자유를 위해 퇴사를 결심하다
일어나지도 않는 일을 미리 두려워하지 마라
결과에 따라 보상받는 삶을 살아라
반쪽짜리 성공보다 완전한 성공을 꿈꿔라
지금 하는 생각이 미래의 부를 결정한다

📕3장. 나는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으로 건물 없이
월2,000만 원 번다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은‘합법적 사업ʼ에서 출발한다
당신도 빠른 속도로 부자가 될 수 있다
당신이 부자가 아니라면 지금 하는 모든 것을 멈춰라
부자가 아닌 당신이 반드시 알아야 할 3가지
새로운 부의 추월차선으로 갈아타라
결국 돈 되는 보상플랜이 승리한다
지금 당장 월세 파이프라인을 구축하라

📗4장. 평범한 사람이 단기간에 부자 되는 7가지 원칙
원하는 것에 과감하게 대가를 지불해라
당신을 부자로 만들어주는 말버릇
나는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의 성공 법칙을 배웠다
오늘의 성공은 전날 밤 결정된다
하지 말아야 할 일을 결정하라
상식을 뒤집으면 기회가 보인다
내가 먼저 이해하고 그다음 상대방을 이해시켜라

📘5장. 지금 바로 부의 흐름에 올라타라
꿈꾸는 사람이 부를 끌어당긴다
부자가 되고 싶다면 부자처럼 돈 쓰는 법을 배워라
절대 잊을 수 없는 내 인생 최고의 1년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혼자가 아닌 함께 성공을 꿈꿔라
나는 3년 후에 어디에 있을 것인가?
나는 101세에도 현역 부자다

EPILOGUE | 모든 여자들이 원하는 꿈의 직업으로 ‘당당한 여자’가 되자

✍🏻"지금까지 교육받은 건 모두 잊으세요!
부자가 될 수 있다는 말을 믿으세요!"

✍🏻P77. 직장은 당신의 노후를 책임져 주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직장인이라면 지금, 현역에 있을 때 노후를 준비하라고 이야기하고 싶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나처럼 경제적 자유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지금 당장 자신만의 사업을 준비하길 바란다.

✍🏻P141. 이 비즈니스가 돈을 버는 것을 넘어 누군가의 인생을 멋지게 바꾸어주는 도구임을 확신하기 때문이다. 직장인에서 네트워커로의 도전,절대 쉽지는않았지만 분명 가치 있었다고 확신한다. 나는 내 인생에서 가장 큰 용기를 냄으로써 새로운 부의 추월차선으로 갈아탄 것이다.자.이제는 당신차례다.

✍🏻P229. 나는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을 통해 소원을 이루는 기술을 배운것이다.
'한다'에서 끝내는 것이 아니라,'한다'에서 시작하라.일단 시도하라,아무것도 하지않으면 아무것도 일어나지 않는다.

📖펴낸곳 매경출판

,나는건물없이월2000만원번다 ,나월이 ,성공노하우 ,작가이혜정 ,르네셀
,이혜정마스터 ,벨라TV ,매일경제신문사 ,자기계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