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을 즐겨라, 그대 자신이 되라
임보아 지음 / 굿웰스북스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삶을 즐겨라, 그대 자신이 되라』
ENJOY YOUR LIFE




✒️임보아(지은이)

7년 전 갑작스럽게 찾아온 질병으로 병마와 싸우며 인생의 깨달음을 얻게 된 젊은 여성이다. 과거에는 5년간 서울에서 필라테스, 요가강사로 근무를 했다. 하지만 갑작스런 질병으로 인해 시골생활을 하게 되었고 7년 동안 병치레만 하면서 살게 되었다. 오로지 몸을 치유하는 데만 집중하며 시간을 보내며 현미채식, 생채식, 자연치유, 한의원 등 여러 가지 건강요법들을 직접 체험해보았으나 수많은 실패를 겪었다. 철저한 식단관리와 운동을 하며 오로지 건강만을 위해 살아왔지만 결국 그것이 해결방법이 아니었음을 깨달았다. 자신의 모든 질병은 마음의 질병에서 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아픔을 딛고 일어난 경험을 통해 얻은 모든 깨달음과 삶의 지혜를 이 책에 담았다. 작가의 경험을 통해 모든 사람들이 고통 속에서 벗어나 자유와 행복을 누리며 살아갈 수 있도록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모든 병은 인간의 두려운 마음에서 오는 것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그리고 명상으로 자신의 인생이 마법처럼 풀리기 시작한 것을 직접 경험하고 누구나 이 세상을 행복하고 자유롭게 살 수 있다는 것을 알리고자 한다. 실제로 작가는 현재 과거의 지옥 같은 삶 속에서 벗어나 하루하루 행복한 삶을 꾸려나가고 있다. 자신이 경험한 모든 것을 널리 알려 이 지구상 모든 사람들이 행복한 삶을 누리고 살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 작가의 꿈이자 목표다.
@neul_imbo_s
https://www.instagram.com/neul_imbo_s/?hl=ko
느림보스
https://www.youtube.com/channel/UCXIHI9Mf4Na4uAdw_NmPXig

https://blog.naver.com/lovesing2

📚목차
프롤로그


📔1장 : 내가 지구별에 존재하는 이유
1. 당신은 최고의 인생을 살고 있습니까?
2. 내가 지구별에 존재하는 이유
3. 지금 여기가 천국이다
4. 아프기 전에 알았더라면...
5. 내 삶의 쉼표
6. 나는 왜 행복하지 못할까?
7. 불행은 하나의 출발점이다
8. 원한다면 상상해봐

📒2장 : 마음 하나 바꿨을 뿐인데
1. 아파하지 말고 행복해지자
2. 나는 빛과 소금같은 존재
3. 시련은 잠시 스쳐가는 소나기일 뿐
4. 시련은 하늘이 준 선물
5. 나무가 알려준 인생법칙
6. 함께여서 행복한 이유
7. 포기하고 싶은 순간
8. 모두를 만족시키려 애쓰지 마라
9. 평범한 성공보다는 멋진 실패가 훨씬 낫다

📕3장 :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1.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2. 괜찮아, 다 괜찮아
3. 나는 완벽하지 않음을 인정해야 한다
4. 크게 아플수록 크게 성장한다
5. 남들이 가지 않는 새로운 길을 가라
6. 이미 이루어진 것처럼 살아라
7. 인생을 바꾸는 세 가지 질문
8. 상상력은 나를 배신하지 않는다

📗4장 : 당신은 더 행복해져야 할 사람입니다
1. 누군가 했다면 당신도 할 수 있다
2. 당신은 더 행복해져야 할 사람입니다
3. 이제는 행복해질 때이다
4. 나를 사랑하는 데는 조건이 필요없다
5. 나에게 온전히 집중하는 시간
6. 잘했어, 잘하고 있고, 그리고 잘 될거야
7. 존재 자체로 아름다운 당신
8. 당신이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에필로그



✍🏻P22. 나는 왜 이세상에 태어났을까, 왜 사람들은 이 지구상에 태어나서 서로 싸우기만 하고 자신의 이익을 추구할까. 결코, 우리는 서로를 사랑하고 행복을 느끼며 살수 없는 걸까. 우리 인간들은 과연 태어나서 죽을 때까지 그저 상대를 헐뜯기만 하다가, 자기 욕심만 챙기며 살다가 나이 들고 병들어 이 세상을 떠나는 것이 다일까.

✍🏻P100. 삶의 목적을 깨닫지 못하고 평생을 세상과 싸우며 고통스럽게 산다면 그것이 무슨 뜻과 의미가 잇을까. 우리는 모두 행복해져야 할 의무가 있다. 이제나에게 잠깐의 아픔은 더 이상두렵지 않다. 그 아픔을 통해 내가 배우고 성장했다면 더 이상 그것은 아픔이 아닌 선물이라는 것을 이미 알아버렸기 때문이다.

✍🏻P158. 5대 1.영양소가잘 갖춰진 균형 있는식사를 한다. 2.명상과기도를 한다. 3.아무런 조건이붙지 않는 무조건적인 사랑을 해라.

✍🏻P229. 내가 지금 하루하루 행복을 느끼며 살아가듯이 당신은 나보다도 더 많은 행복을 누릴 수 있다. 충분히 그럴 만한가치있는 사람이다.그게바로 우리가 이 세상에 테어난 이유이기 때문이다.


📖펴낸곳: 굿웰스북스


감동적인글 ,삶을즐겨라그대자신이되어라 ,서평단후기 ,책추천 ,임보아 ,행복전도사 ,행복나눔 ,행복맛집 ,굿웰스북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