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올 날들을 위한 안내서
요아브 블룸 지음, 강동혁 옮김 / 푸른숲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가올 날들을 위한 안내서』


✒️요아브 블룸(지은이)


굿리즈 작가 평점 4.5점에 이르는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소프트웨어 개발자. 1978년 이스라엘에서 태어났다. 출간과 동시에 5만 부 이상 판매된 데뷔작 《우연 제작자들》을 시작으로 펴낸 모든 책이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특히 2018년 이스라엘에서 Retro-Geffen상을 수상한 《우연 제작자들》은 지난 20년간 최고의 SF·판타지 소설로 꼽힌다. 《다가올 날들을 위한 안내서》는 독창적이고 지적인 플롯 속에 사랑과 인생에 깃든 철학적 의미를 김이 있게 담아 낼 줄 아는 작가라는 평을 듣는 요아브 블룸의 두 번째 소설이다. 그는 판타지 소설을 읽거나 씀으로써 현실로부터 도피하는 것이 아니라 삶을 바라보는 새로운 시각을 얻는다고 믿는다. 현재 아내 그리고 두 딸과 함께 이스라엘에 산다. 소설을 쓰거나 코드를 짜지 않을 때는 훗날 뭘 할지 상상한다. ⓒSharon Elda

🎨강동혁(옮긴이)

서울대학교에서 사회학과 영문학을 전공하고, 동대학원에서 영문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독자들에게 사랑 받고 새로운 생각거리를 제공해 주는 책을 쓰거나 소개하겠다는 목표로 활동 중이다. 우리말로 옮긴 책으로는 <해리 포터(개정판)> 시리즈 《어린이 첫 투자 수업》 《더 원》《우연 제작자들》 등이 있다.


📝청하지는 않았지만,충고하나 하겠습니다.일어날지도 모르는 일들을 포기하지마세요.
당신의이야기를 끝내지마십시오.당신이 찿는 게 변화라면,여기그대로 머무르세요.

📝"울프는 자기가 배워 온기술을 사용 하기로 했다.젊은 사람들을 모아 경험을 보존하는 방법을 가르쳤지.울프는 우리를 전 세계로 보내 이것저것 경험하게 했어. 코스타리카에서 번지 점프하기.비엔나에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지휘 하기,NBA에서 포인트 가드로 뛰기 같은 온갖 일들을 말이다.울프는 시장에서 요구하는 경험을 가진 사람들의 네트워크를 조직했고,그사람들은 울프에게 자기경험을 보내 주었어.경험을 보존하는 최고의 방법이 술을 사용하는 것이었기 때문에 울프가 바 없는 바를 차린 거야.울프는 바 없는 바를 평범한주점처럼 운영했지만,특별한 술도 팔았지.이런가게가 성공할수 있을 것 같으냐? 그시절에 이스라엘 사람들은 술 마시는걸 별로 좋아하지도 않았어.설령 좋아했더라도 당시에는 이 동네 목이 별로 좋지않았고.울프에게는 실제로파는 것, 즉경험을 감출 외형이 필요 했던 거야."

38² 473² 432⁵ 9² 228 81²
300 126² 24⁵ 37 458 4 6³

📝"그렇다고 치죠. 하지만 제가 글을 쓸때 그 글이 다른 사람의 글이 될수는 없다는점을 이해하셔야죠.모두다 조금씩 다르게 알아 듣는다 해도 글을 쓰는사람들은 그글에 자기목소리를 부여하고 싶어 합니다.어떤식 으로든 목소리는 작가 자신의 것이어야 해요. 드러니까,맞습니다. 저는 의미 있는 무엇가를 쓰고 싶어요.어쩌면 허구의 작품이 될지도 모르죠. 하지만그렇다고 해도 그작품은우리의 현실에,우리의 인간성에 어떻게든 빛을 비추어야⋯."

📝당신은 어느 순간 한 젊은이가 안으로 들어가서 주위를 둘러본 다음,쌓여 있는 내 책들 쪽으로 다가가는걸 보게 될겁니다.내말은 ,당신 책말이에요.그는 책을 집어 들고 뒤표지를 읽은 다음 창밖을 내다보겠지요.그리고당신을 똑바로 보게 될 겁니다.그를 똑바로 마주 보세요.


📖펴낸곳: (주)도서출판 푸른숲
http://prunsoop.co.kr/

,판타지소설추천 ,위스키 ,다가올날들을위한안내서
,요아브블룸 ,푸른숲출판사 ,강동혁 ,환상문학 ,외국판타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