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팔려서 답답할 때 읽는 판매의 기술 - 상황을 뒤집는 기발한 마케팅 이야기
가와카미 데쓰야 지음, 장재희 옮김 / 비즈니스랩 / 2022년 6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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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 팔려서 답답할 때 읽는 판매의 기술』
- 상황을 뒤집는 기발한 마케팅 이야기😕🤔😯


✒️저자:가와카미 데쓰야 (川上 徹也)
일본 최고의 카피라이터이자 브랜딩 전문가다. 쇼난 스토리브랜딩 연구소의 대표로, 오사카 대학 인간과학부를 졸업한 후 대형 광고 회사 근무를 거쳐 독립했다. 도쿄 카피라이터즈클럽(TCC) 신인상, 후지산케이 그룹 광고 대상 제작자상, 광고 덴쓰상, ACC상 등 다수의 수상 경력이 있다. 특히 ‘경영이념’이나 ‘기업 슬로건’ 등 회사의 목표가 되는 ‘가와카미 카피’가 전문 분야이다. 스토리가 가진 힘을 마케팅에 접목시킨 ‘스토리 브랜딩’이라는 말을 가장 처음 만들어낸 사람으로 알려져 있다. 저서로는 《팔지 마라 팔리게 하라!》, 《잘 팔리는 한 줄 카피》, 《일언력》 등이 있다.

📝역자:장재희
숙명여자대학교 일본학과를 졸업한 후 이화여자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에서 한일통역학과 석사를 취득했다. 어릴 적 부모님을 따라 6년 정도 일본에서 거주하였으며, 다양한 통번역 경험으로 책 번역의 꿈을 키웠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 출판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목차


들어가며

📔제1장 셀링 포인트를 바꿔라
- 카피, 카테고리, 이름, 비주얼을 이용해 상품 가치 올리기
📒제2장 시간을 바꿔라
-영업시간, 제공 속도, 계절 등을 이용해 특별한 상품으로 만들기
📕제3장 장소를 바꿔라
- 판매 지역, 위치, 채널 등을 바꿔서 새로운 기회 개척하기
📗제4장 타깃을 바꿔라
- 상품의 가치를 알아볼 새로운 타깃 모색하기
📘제5장 가격을 바꿔라
- 고객의 마음을 흔드는 마법의 가격 요법
📙제6장 방식을 바꿔라
-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기발한 판매 아이디어들
📓제7장 목적을 바꿔라
- 돈을 버는 것과 물건을 산다는 것 이외의 의미를 부여하기
마치며



📚📓 📔📒📕📗📘📙📖✒️🎨📝👩‍💻📺✅☑️#️⃣📈🏫여러분이 팔고자 하는 상품에도 샐링 포인트가 될 다른용도나 기능이 있지는 않은가?

⁉️'시간은 금이다'라는 속담도 있지만 판매하는 시간,기간,타이밍,계절 등을 바꿈으로써 물건이 극적으로 많이 팔린 사례들이 있다. 사람은 생각 이상으로 '시간'에 속박되어 행동하고 있기 때문이다.

⁉️장사의 근본은 원래 '어떤 장소에서 싸게 손에 넣은 물건을 다른장소에서 비싸게 팔아 차익을 얻는것'이다.즉 '장소를 바꾸는 것이 장사의 기본' 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지도 모른다.

⁉️지금까지 팔리지 않았던 물건도 판매 타깃이 되는 사람을 바꾸거나 판매하는 측 사람을 바꾸면서 갑자기 잘 팔리게되는 경우가 있다.

⁉️그렇다고는 해도 단순히 '가격을 반 값으로 했더니 잘팔렸다'라는 것은 너무나 당연한 이야기이다.

⁉️여러분이 팔려고 하는 상품도 고객이 대신 영업해 주는 '새로운 판매방식'이 있지 않을까?

⁉️수입을 벌기 위해서 상품을 파는것 외의 '또 다른 목적'을 설정한다는 의미도 있어서 생각을 보다 근본적으로 바꿀 필요가 있다.이러한 판매 방법의 근본적인 변화는 제대로 끼워 맞추면 큰 성과를 올릴수도 있다.

📖발행처:유엑스리뷰 /비지니스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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