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놀이는 못해도 축구는 즐깁니다 - 인생의 즐거움을 잊고 사는 사람들에게 전하는 작은 메시지
김윤경 지음 / 렛츠북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공놀이는 못해도 축구는즐깁니다 - 김윤경 에세이

✒️ 작가 :김윤경작가

이름 때문에 여자라 오해를 자주 받는다

'김타'라는별명을 사용함

📚 운동을 글로 배웠고 스포츠를 입으로 즐겼다

체력은 꼴등이지만 열정만은 일등이다



📒 Chapter 1. 축구는 추억을 싣고

⚽️ 나의축구 트라우마 👉 누구에나 트라우마는 있다.

⚽️ 나의부상 일기 👉 아픈 만큼 성숙해지리라.

⚽️ 오프사이드란 무엇인가 👉 도대체 이게 왜 반칙이지?

⚽️ 골키퍼는 위대하다 👉 외롭지만 매력적인 포지션

⚽️ Var의 필요성 👉 이제 섣불리세리머니도할수없다.

⚽️ 2002년 뜨거웠던여름 👉 꿈은이루어진다⭐️

⚽️ 군대에서축구했던이야기 👉 절대 해선 안되는이야기

⚽️ 면접자에 소환된 무리뉴 👉 당신의멘토는 누구입니까?


📕 Chapter 2. 만만한 현실 축구 이야기

⚽️ 나의체력단련기 👉 체력은 최고의국력

⚽️ 내기축구의위엄 👉 도박은모든것을읽게 만든다

⚽️ WK리그 관전기 👉 잘키운여자축구열남자 축구 안부럽다

⚽️ 조기축구이야기👉 일찍 일어나는 새가벌레를 접아먹는다

⚽️ 호날두 노쇼 사건 👉 소문난잔치에호날두 없다

⚽️대한민국 극한직업 👉 때로는 분노가 아닌격려가 필요하다

⚽️코로나 팬데믹 👉 축구가사라져 버린세상

⚽️유상철감독을보내며 👉 그대와 함께한 시간들 잊지 않겠습니다


📗 Chapter 3. 꿈을찿아 떠나다

⚽️ 올드 트래퍼드방문기 👉 항상 용기를내어친절을베풀어라

⚽️ 안필드 방문기 👉 내심장이리버플을원한다

⚽️ 스스로 지킨 나의정체성 👉 아임프롬 코리아

⚽️ 결혼전 마지막 여행 👉 혼자라는 즐거움

⚽️ 걱정이많았던이탈리아 여행기 👉 그대여 아무 걱정하지말아요

⚽️ 호주 축구 체험기 👉 신혼은 축구와함께

⚽️ 싱가포르여행기 👉 세계최고의 돔구장은어디인가?

⚽️ 미국얻은 깨달음과 축복 👉 부부라서 행복해요

📖 나의축구 인생은여기서 끝이아니라 새로운시작이다.앞으로사랑하는 가족과함께 만들어 가는우리축구이야기는지금까지의삶과는많이다르겠지만, 세상 그무엇보다 즐겁고행복할것이다

브런치📚 brunch.co.kr/@kimta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