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1장 초등 영어 쓰기 습관 100일의 기적 : Basic(첫걸음) - 매일 1장 100일 영어 쓰기 습관으로 우리 아이 ‘영어 뇌’ 만들기! 매일 1장 초등 영어 쓰기 습관 100일의 기적
시원스쿨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직도 나는 초등영어로 공부하는게 더 쉽고 재밌고 부담스럽지 않은거 같다.

그리고 내가 보고 조카한테 줄 수 있다는것도 좋은거 같다.

아장아장 걷고 귀엽다고 뽈따구 살짝 꼬집어도 멀뚱하게 쳐다만 보던게 엊그제 같은데 이젠 유튜브 보고 영어도 곧 잘하는 6살 유치원생이 되었다. ㅎㅎ

원래 목표는 조카 영어 공부 시작하기전에 기본은 마스터 하자였는데 이런저런 핑계거리로 제일 미루던게 영어 공부가 되었다.

영어를 공부해야 하는 이유들은 엄청 많은데 왜이리 쉽지 않은지~ 그나마 서평단 리뷰 때문에라도 책을 보게 되어서 계속 신청하게 되는거 같다.

물론 한번 봐선 안되고 여러번 봐야겠지만 서평단하면서 한번을 보더라도 비슷한 수준으로 다양하게 보다 보니 그래도 좀 도움은 되는거 같다.




제일 처음엔 책의 구성과 특징에 대해 간략하게 정리 되어 있는데 영어 첫걸음, 레벨업, 끝내기 등의 순서로 진행되는데 진짜 지금까지 초등학생 교재 중 제일 기본적인 책이고 구성이 잘 되어 있는 책인거 같다.




이 책으로 처음 영어를 가르쳐 줘도 될 만큼 알파벳과 영어를 읽는 방법까지 나와 있다.

설명도 잘 되어 있는 편이라 아이들에게 영어학원이나 학습지를 시키기 전에 집에서 가볍게 가르칠 수 있을 정도의 내용이다.

나도 읽는 부분에서는 참고가 많이 되었다.




영어를 읽고 쓰는 방법의 내용이 끝나면 간단한 문장이 나오는데 아이들에게도 부담 그럽지 않은 분량이다.

매일 한문장씩이며 한페이지씩 보면서 100일을 채우면 된다. 재밌다보면 하루에 몇 장씩 봐서 100일도 안되서 다 보겠지만 100일이라 기준을 잡고 공부하기엔 정말 부담 없는 교재인거 같다.

난이도도 처음엔 아주 간단하고 쉬운 단어의 문장으로 시작해서 조금씩 난이도를 높여준다.

그래도 하루 한문장씩이니 부담스럽진 않은거 같다.

그리고 QR코드에 접속하면 해당 내용의 영어 발음이 3번씩 반복된다.

나도 헷갈렸던 발음들이 많았는데 계속 반복해서 듣다보니 그냥 외워지게 되는거 같다.

지금까지 본 초등 영어 교재 중 구성과 내용이 제일 마음에 드는 책이다. 특히 유치원생이나 저학년 아이가 있는 엄마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책이다.

나도 이번에 조카가 놀러오면 같이 공부하다가 조카에게 줄 예정이다.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