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해외여행 - 1년에 한 번, 나를 위한 최고의 휴가
정숙영.윤영주 지음 / 비타북스 / 201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누구나 여행을 가는 것을 좋아하지만 어디로 어떻게 여행을 가야될지 몰라서 가지 못하는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이 되네요. 어느 나라의 어느 도시를 가서 어디를 가고 무엇을 구경하며 어떻게 지내며 무엇을 먹을지 몰라서 여행을 가지 못하는 분들도 있을 거라 생각이드네요. 특히 하루 이틀이 아닌 며칠간의 여행이라면 더더욱 그럴 거라 생각이 되네요.

'일주일 해외여행' 은 일주일간의 시간을 토대로 다양한 곳의 여행지의 스케줄과 즐길 거리, 먹을거리를 알려주는 동시에 간접적으로 여행지를 느낄 수 있게 해주어 여행을 꿈꾸는 이들에게 좋은 길잡이가 되리라 생각이 되네요. 스케줄에 따른 하루하루의 여정을 상세하게 설명을 하여 독자들에게 많은 정보를 주네요. 또한 근처에 가볼만한 곳을 첨부하여 독자가 스케줄을 조절할 수 있도록 배려하였네요.

계절별 좋은 여행지로 분류하여 자신의 휴가나 일정에 맞게 여행을 갈 수 있도록 하여서 좋은 것 같네요.

각 여행지 마다 다양한 스타일이 있기 때문에 자신의 스타일이 맞는 여행지를 골라서 여행을 한다면 더더욱 좋은 여행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책을 읽으면서 저의 스타일에 맞는 여행지를 3곳이나 찾아서 좋네요.

일주일간의 스케줄을 제공하였기에 자신의 일정에 맞게 조절하여 여행 스케줄을 짤 수 있는데 도움이 되어 좋은 것 같네요.

각 여행지의 이동조건과 수단에 대해서도 상세히 설명을 하여 여행을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되네요.

여행지에 대한 사진들이 많이 실려 있어서 간접적으로도 여행지를 선택하는데 많은 도움이 생각되네요.

잘 알지 못했던 다양한 여행지의 정보를 알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다고 생각되네요.

스케줄을 바탕으로 앞으로 자신이 원하는 곳을 여행할 때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