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요! 당신 - 시작의 두려움을 설렘으로 바꿔주는 한마디 마음을 전하는 작은 책 시리즈
호리카와 나미 글.그림, 박승희 옮김 / 인디고(글담) / 201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힘내요 당신'은 상대방에게 하고 싶은 말을 책으로 대신 전해줄수 있는 작품을 쓰는 호리카와 나미씨의 새로운 작품이네요. 먼저 나온 작품들도 읽어보시면 분명히 매력적이고 좋아라 하실 거라 생각이 되네요. 특히 편안하게 쉬면서 읽으시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좋을 거 같습니다.
이분 작품의 특징은 편안한 일러스트를 통해 간단한 이야기들을 통해서 자신의 마음을 간접적으로 잘 표현한 것이 매력적이라 생각이 드네요. 간단간단한 이야기이지만 실제로 하기에는 쑥스럽고 어렵고 하는 이야기를 글로써 표현을 잘해 놓아서 받은 상대방이 이 책을 읽는 다면 자신의 마음을 조금이나 알아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보네요. 선물을 해줬더니 무척 좋아하더군요.
간다하게 읽으면서도 제 마음을 간접적으로 알 수 있다면 좋아하더군요.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데 서투신 분이라면 좋은 선물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이번 작품은 상대방에게 다양한 이야기를 통해서 격려와 힘을 줄 수 있도록 하였네요.
‘시작’을 어딘가에 있는 ‘문‘이라는 대상으로 대신하여 문을 찾는 것으로 해서 잘 표현한 것 같네요.
항상 읽으면서 느끼는 것이지만 작품 속에 삽입된 삽화들이 작가가 직접그린 그림들이라 이야기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글을 읽으면서 삽화들을 보면 좀더 쉽게 이해가 되더군요.
인생의 다양한 시작을 하시는 분들에게 생각을 해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