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이 항상 따르는 사람들의 7가지 비밀 - 운 좋은 사람들의 아주 사소한 습관들
마크 마이어스 지음, 김선형 옮김 / 페이퍼스토리 / 2011년 12월
평점 :
품절


'행운이 따르는 사람들의 7가지 비밀'을 통해서 앞으로 어떻게 행동을 하면서 행운을 가져와야 될지 알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네요. 단순이 행운이 좋다는 것이 하루아침에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이 아니라 꾸준히 노력을 통하여 행운을 가져오는 것이지만 타인이 봤을 때는 그저 행운이 좋은 사람이 보이는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

행운이 좋다는 것은 다른 사람과는 다른 어떤 행동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자신의 행동으로 인하여 타인의 행동이 자신에게 행운이 되어 돌아온다는 것을 알 수 있었네요.

너무 과한 행동도 안 되고 너무 모자란 행동도 안 되고 적당한 행동을 하여야만 행운을 계속 가져 올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네요.

우리가 아는 사소한 습관들이 자신도 모르게 행운을 가져올 수 있다는 것도 알았네요. 습관의 중요성을 다시금 생각해 볼 수 있었네요.

타인의 예와 자신의 예를 통해서 어떻게 행운을 오게 만들며 그러한 방법을 기술하여 독자로 하여금 쉽게 이해 할 수 있게 하였네요. 각 부분에 대하여 정리를 하여서 더 편하게 읽을 수 있었네요.

마지막으로 행운이 있으면 불운도 있는 법. 불운으로 부터 행운을 보호하는 방법을 통하여 어떻게 하여 행운을 따르게 하는 지를 마무리 하고 있네요. 자신이 불행하다고 생각하거나 남들 보다 운이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 책을 통해서 자신의 잘못된 행동, 생각을 고쳐서 자신의 행운을 찾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