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이 낯선 당신에게
우베 뵈쉐마이어 지음, 박미화 옮김 / 서돌 / 2011년 10월
평점 :
절판



'행복이 낯선 당신에게'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인생을 행복하게 살려고 노력하지만 정작 자신의 행복은 가까운데 있는데 이것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행복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려고 노력하는 책인 것 같네요.

자신의 삶의 가치를 찾는 법을 통해서 자신의 삶을 좀 더 소중하게 생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을 시작으로 행복으로 가는 다양한 길을 통해서 행복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네요.

행복감을 느끼는 중요한 요소인 사랑을 어떻게 해야 되지는 통해서 더 행복하게 될 수 있도록 도와주네요.

외모, 변화 등 다양한 요소로 인한 불안감을 이겨내고 스스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통해서 행복에 다가갈 수 있도록 도와주네요.

이별, 타인과의 관계 등등 다양한 환경에서 생길 수 있는 다양한 일로 인한 마음의 괴로움을 이겨낼 수 있는 스스로의 화해를 통한 행복으로 가는 길을 제시하고 있네요.

마지막으로 책에서 다루어진 다양한 행복으로 가는 조언을 30개로 요약하여 다시 한 번 독자로 하여금 행복으로 가는 길을 생각해 볼 수 있도록 하였네요.

, 명예 등도 살아가는 데 중요하지만 오히려 이런 것이 만족이 되면 공허함을 통함 우울증으로 인하여 더 행복해 지지 않는 것을 많이 볼 수 있는데 스스로 행복하길 원한다면 지금 자신의 환경을 돌이켜보고 다시 생각해 본다면 자신이 원하는 행복에 좀 더 가까워 지지 않을까 생각되어 지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