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의 연애법칙 61
Dr.굿윌 지음, 박금영 옮김 / 이젠미디어 / 2011년 8월
평점 :
품절



'여우의 연애법칙 61'은 연애전문 사이트를 운영 중인 작가가 자신의 체험과 생명과학적인 관점을 토대로 만든 연애 법을 소개한 책이네요.

남자를 잘 몰라 남자에게 차이거나 단지 즐길 상대로 되어버린 사람들도 많다고 하네요. 물론 남자도 같은 경우를 당한 사람도 있겠지만 이 책은 전적으로 여자에게 남자에 대한 것을 알려주는 기초적인 책이네요.

남자가 여자를 어떻게 보는지를 구체적으로 다양하게 알려주는 책이네요.

많은 여자들이 궁금해 한 질문인 헤어진 남자친구와 다시 만나는 방법, 참사랑을 얻는 방법을 자세하게 알기 쉽게 다룬 것 같네요. 그 밖의 다른 내용들도 연애를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작가가 이 책을 쓴 이유는 많은 여자들이 남자를 이해하고 있지만 실제로는 망설이거나 잘못된 판단을 하는 것을 많이 상담했기에 이 책을 통해 남자의 반응을 살펴보고 행동하여 여자가 잘못된 판단을 하거나 다른 상처를 받는 것을 조금이나 줄여주기 위하여 노력한 것 같네요.

제목과 같이 61가지 법칙이 나열되어 있네요. 각각의 법칙에 그에 대한 이유, 설명, 대처방법, 이해해야 될 점등 다양한 점이 잘 설명되어 있네요. 법칙을 나열한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다른 법칙과 유기적으로 얽혀있어 각각의 상황에 맞는 법칙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명을 하였네요.

꼭 기억할 점을 각각의 법칙 마지막 부분에 적어서 다시 생각해 볼 수 있도록 하였네요.

매뉴얼 책과 같이 쉽게 읽고 적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좋은 것 같네요.

연애하는 여자가 행복하면 남자도 행복하다고 하네요. 이 책을 통해서 조금이나 연애하는 여자가 행복 졌으면 좋겠네요. 특히 처음 연애를 하시는 분들은 좋은 길잡이가 될 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