숀리 다이어트 - 8주간의 슈퍼감량
숀리 지음 / 삼성출판사 / 2011년 5월
평점 :
품절



많은 다이어트 방법이 있지만 그중에서 운동을 통한 다이어트가 가장 좋다고 생각하네요. '숀리 다이어트'는 운동을 통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좋은 길잡이라 되리라 생각이 되네요. 숀리씨는 인기프로그램 스타킹에도 출연한 적이 있는 바디스쿨의 트레이너 입니다.

이 책은 운동을 통해서 안방에서도 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 책이네요.

다이어트 식다, 살 빠지는 생활습관 등 다이어트 상식을 통해서 앞으로 독자가 어떻게 다이어트를 해야 할지 인지시켜주고 약 8주간의 스케줄을 통해서 다이어트를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네요. 매주 운동스케줄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표로 정리하고 프로그램을 2주로 나누어서 소개를 하는 동시에 운동을 하는데 있어서의 몸의 변화와 주의 사항을 제시하여 다이어트의 진행과정을 스스로 점검을 해볼 수 있도록 하였네요.

오랜 시간이 아니라 짧은 시간에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하였다고 하네요. 그래서 인지 하루에 3가지 동작을 5세트를 하는 것으로 운동을 진행하기에 운동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따라 한다는 생각으로 하면 충분히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운동 동작을 그림으로 자세히 표현하는 동시에 중요한 과정을 포인트를 표시하여 독자로 하여금 쉽게 동작을 할 수 있도록 하였네요. 또한 실수 할 수 있는 동작도 표시하여 독자 스스로 주의 할 수 있도록 하였네요.

마지막으로 다이어트의 최대 적인 요요현상을 극복할 수 있는 방법도 제시하여 진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하였네요.

다른 방법을 통해서 다이어트를 실패를 했더라면 '숀리 다이어트'를 통해서 다시금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이 드네요. 주위에서 다이어트로 고생을 하고 있는 분이 있다면 이 책을 권유해보는 것도 좋으리라 생각이 드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