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란다 시작했습니다
히라사와 마리코 지음 / 페이퍼북(Paperbook) / 2011년 3월
평점 :
품절



'베란다 시작했습니다.'는 베란다를 보통 창고나 빨래건조, 약간의 화분을 놓는 곳으로 사용하는 우리들에게 새로운 모습의 공간을 보여줄 수 있는 책인 것 같네요.

생각해보면 그리 작지 않은 넓은 공간인데 말이죠. 이 책은 베란다를 스스로 장식하는 방법, 베란다에서 유익한 시간을 보내는 방법, 창문을 장식하는 방법, 베란다에서 즐기는 방법 등을 통하여 베란다를 좀 더 실용적인 공간으로 활용하는데 도움을 주네요.

세세한 설명과 방법을 제시하는 동시에 다양한 사진을 통해서 좀 더 자세히 방법을 제시하여 좋은 것 같네요. 여러 가지 팁을 제시하여 베란다를 꾸미고 즐기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책에서 제시하는 방법을 토대로 자기가 원하는 베란다를 만든다면 좋은 공간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재료와 방법이 상세히 기술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베란다를 꾸밀 수 있는 재료 등을 구하는 곳이나 기타 정보 등을 따로 정리해 놓아서 유익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같은 공간이라도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많은 차이가 있을 거라 생각이 드네요. 공간이 없다고 낙담하지 말고 스스로 공간을 잘 이용한다면 자신만의 공간도 충분이 가질 수 있을 거라 생각이 드네요. 베란다뿐만 아니라 자기 주위의 공간이 필요 없이 방치 되고 있지 않은지 둘러보고 자신만의 공간으로 만들면 좋을 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