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지게 한판승 - 세상의 의심과 부정, 한계를 뒤엎은 통쾌한 성공의 법칙 7
신시아 커지 지음, 최지현 옮김 / 북라인 / 2011년 3월
평점 :
절판



'멋지게 한판승'은 불가능 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극복한 사람들의 정신을 바탕으로 성공의 법칙 7가지를 제시한 책이네요. 한계라고 생각하지 않고 남들이 한계라고 생각할 때 가능성을 가지고 행동을 하며, 패배와 실패에 굴하지 않고 그것을 바탕으로 도전하고 강인한 정신을 길러나가는 것이 성공을 위한 것이라고 하네요.

다양한 성공사례들을 분석하여 7가지로 분류하여 좀 더 구체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네요.

간단한 내용이지만 성공을 향한 정신을 간접적으로 느껴볼수 있네요. 한 파트가 끝날 때 마다 1%성공습관이라고 하여 각 파트별로 행동으로 옮길 수 있는 것을 제시하여 독자가 스스로 행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네요. 직접 행동으로 옮길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더 좋은 것 같네요.

경험을 통해서 배우고, 성공을 위한 깨달음을 얻고 나아가 새로운 가능성을 가지고 생활을 한다면 도전을 통하여 새로운 희망을 위해 노력하면 성취할 수 있다는 것이 이 책의 목적이네요.

누구나 살아가면서 어려움도 겪고 실패도 겪지만 그것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그 후의 일은 크게 변한다고 생각되네요. 책에서 등장하는 다양한 인물들의 경험담을 통하여 이러한 것을 더 많이 느껴볼수가 있었네요. 다양한 분야에서 모르고 있던 많은 성공사례를 간접 경험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네요.

현실이 너무 힘들다고 생각하거나 실패로 인하여 절망에 빠져있다면 이 책을 통하여 자신보다 더 힘든 상황을 극복한사람들을 통하여 자신이 앞으로 어떻게 해야 될지 도움을 얻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네요.

희망을 가지고 노력을 한다면 사람도 운도 따른다는 것을 옅볼수도 있었네요.

멋진 미래를 생각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이 책을 통하여 멋진 미래에 다가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